면역만세보령 김보성 추천 이벤트 특가 무료 상담
국내 제약·바이오 기업이 오는 6월 3~6일(현지시간) 미국 캘리포니아주 샌디에이고에서 열리는 ‘2024 바이오 인터내셔널 컨벤션(바이오USA)’에 출전해 사업개발 현황을 알린다.
8일 업계에 따르면 이번 바이오USA에 참여하는 기업은 GC셀, 브릿지바이오테라퓨틱스, 보령, 하이센스바이오, 아베로스테라퓨틱스 등 10여곳이다.
면역만세보령 김보성 추천 이벤트 특가 무료 상담
바이오USA 발표기업으로 선정된 곳은 업계 관계자·파트너사를 대상으로 기업소개 발표를 하고, 첨단재생바이오법 개정안을 중심으로 벤처·기반산업·중견기업 등 각 산업에 미치는 영향을 주제로 패널토론을 진행한다.
브릿지바이오테라퓨틱스는 특발성 폐섬유증 신약 후보물질 ‘BBT-877’ 임상과 관련한 주요 진전사항 자료를 공유할 계획이다. 지난 1월 열린 JP모건 헬스케어 콘퍼런스에 이어 5개월 만에 갖는 후속 일정이다.
면역만세보령 김보성 추천 이벤트 특가 무료 상담
특히 BBT-877의 다국가 임상 2상 환자 등록이 목표 대비 약 75% 이상 진행됨에 따라 약물의 효능과 안전성에 대한 논의가 더욱 진전될 전망이다.
바이오USA에 참여하는 GC셀은 세포 유전자 치료제 연구개발부터 제조·상업화·유통까지 밸류체인을 보유하고 있다.
면역만세보령 김보성 추천 이벤트 특가 무료 상담
앞서 지난 8일 바이오코리아에서 면역항암세포치료제 이뮨셀엘씨주 라이선싱과 임상 시작 단계에 있는 GCC 2023, IND 제출이 임박한 GCC 2005 등 파이프라인을 소개하며 네트워크 확장에 나섰다.
원선영 GC셀세포치료연구소장은 행사에서 관련 기업들과 첨단재생바이오법 개정안 관련 이슈를 공유하며 상호 성장의 발판을 다졌다.
면역만세보령 김보성 추천 이벤트 특가 무료 상담
자체 신약을 개발 중인 보령도 바이오USA에 참여해 글로벌 기업과 기술이전 등 다각적인 비즈니스 협력을 모색한다.
보령은 지난해 말 미국혈액학회에서 항암신약물질 BR101801(프로젝트명 BR2002)의 임상 1상 결과를 발표했다.
BR101801은 2022년 10월 미국 FDA로부터 희귀의약품 지정을 받았고, 지난해 8월 국내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개발단계 희귀의약품 지정을 받았다.
보령 관계자는 “임상 2상 종료 후 결과에 따라 조기 출시가 가능하다”며 “보령은 올해 임상 1상 최종 결과 보고서를 마치고 임상 2상을 신청할 계획이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