옜날에는 애프터스쿨로 인기를 끌은 나나가 이제 배우로써 폭도 넓히고 있습니다. 휴가를 맞이하여 발리에 가서 나나는 즐거운 하루로 보내고 있다고 합니다.
나나는 이제 배우로써 입지를 넓히고 있으면 몸에 있는 타투가 한때는 엄청난 이슈가 되기도 했습니다. 정말 군살없는 모습이 보여지고 있는데 평소에 관리를 엄청 열심히 한다고 합니다.
정말 슈퍼모델 출신으로 정말 대단한 기럭지와 몸매를 가지고 있어서 많은 사람들의 부러움을 사고 있습니다. 사진에서 보이는 기럭지는 감탄사가 나옵니다.
나나는 계속해서 영화 글리치 자백에 연이어 주연으로 활동하면 배우로써에 길에 입지를 넓히고 있습니다. 타투가 정말 잘 어울리는 배우인 것 같습니다.
3대 치어리더 이나경 신민아 닮은꼴 화제 – 모난 뉴스
3대 치어리더 이나경 출생 1993.02.01 소속 플레이드어스스포테인먼트, FC 서울, 두산 베어스 신체 168cm 몸무게 49kg 혈액형 A형 출생 서울특별시 도봉구 우이동 소속사 플레이드어스 스포테인먼트 데뷔 2015년 환화 이글스 치어리더 미소가…
치어리더 3대장 안지현 역대급 주의보 발령 – 모난 뉴스
치어리더 3대장 역대급 이쁨 주의보 발령 치어리더 3대장으로 불리고 있는 안지현 치어리더 입니다. 출생 1997. 10. 03 신체 169cm 소속 롯데 자이언츠, 서울 sk 나이츠, 수원 FC 치어리더 안지현은 항상…
치어리더 서현숙 대박 주의보 터졌다!! – 모난 뉴스
치어리더 서현숙 대박 이쁨 주의보 두산 치어리더 서현숙이 멋진 공연을 펼치는 모습을 보이면서 대박 주의보를 터트렸다고 합니다. 서현숙은 엄청난 팬을 자랑하고 있고 두산에 자랑이라고 합니다. 서현숙 치어리더가 미모의 근황을 전했다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