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범택시2 무료시청 다시보기 재방송
‘모범택시2’에 새롭게 합류한 ‘막내 운전사’ 신재하가 ‘대표 운전사’ 이재훈과 극과 극 선후배 케미 발산을 예고한다. 오는 2월 17일 첫 방송되는 SBS 새 금토드라마 ‘모범택시2′(극본 오상호, 연출 이단)는 ‘정의가 실종된 사회, 전화 한 통이면 OK’ 베일에 싸인 택시회사 무지개운수와 택시기사 김도기가 억울한 피해자를 대신해 복수를 완성하는 사적 복수대행극이다. 대출 동명의 웹툰을 원작으로 한 ‘모범택시’ 시리즈는 악당을 사냥하는 택시기사라는 전무후무한 콘셉트를 기반으로 다이내믹한 재미부터 권선징악의 짜릿한 카타르시스까지 포착해 SBS 역대급 토드라마 시청률 4위를 기록했다.
모범택시2 무료시청 다시보기 재방송
이런 가운데 ‘무지개운수’ 대표 운전기사 김도기(이제훈 역)와 함께 택시회사에 새롭게 등장한 뉴페이스 온하준(신재하 역)의 모습이 포착돼 눈길을 끌고 있다. 온하준은 ‘무지개운수’에 새로 취업한 신입 기사로 능청스럽고 밝은 성격으로 어리석은 실수를 만회하는 대형견 같은 매력의 소유자. 대출 모든 면에서 귀감이 되는 대표 운전기사 김도기와 그런 그를 워너비로 삼아 따르는 트러블메이커 막내 운전사 온하준이 만들어낼 극과 극 케미가 ‘모범택시2’의 새로운 백미가 될 예정이다. 이와 관련 공개된 스틸 속에는 따뜻한 선배의 매력을 자랑하는 김도기와 그의 환심을 사려고 열심인 온하준의 모습이 담겨 있어 흥미를 끈다.
모범택시2 무료시청 다시보기 재방송
특히 미소 띤 얼굴로 온하준을 물끄러미 바라보는 김도기의 모습이 보는 이들의 마음까지 따뜻하게 한다. 한편 온하준의 급발진에 천하의 김도기도 당황한 모습. 자신의 손을 꼭 잡은 온하준의 돌발 행동에 어떻게 해야 할지 모르는 김도기의 반응에도 불구하고 쉴 틈 없이 부러움의 눈빛을 보내고 있어 웃음을 자아낸다. 대출 이에 택시기사라는 공통분모를 가졌지만 정반대의 성격과 관계성으로 신선한 볼거리를 선보일 김도기-온하준과 새로운 인물들의 합류로 신선한 재미가 더해질 ‘모범택시2’에 기대감이 높아진다. 한편, ‘모범택시2’는 2월 17일 오후 10시 첫 방송된다.
모범택시2 무료시청 다시보기 재방송
‘모범택시2’ 이재훈-김의선-표예진-장혁진-배유람의 완전체 인증샷이 공개됐다. 오는 17일 첫 방송되는 SBS 새 금토드라마 ‘모범택시2′(극본 오상호, 연출 이단)는 베일에 싸인 택시회사 무지개운수와 택시기사 김도기(이제훈 분)가 억울한 피해자를 대신해 복수를 완성하는 사적 복수대행극이다. 대출 동명의 웹툰을 원작으로 한 ‘모범택시’ 시리즈는 악당을 사냥하는 택시기사라는 전무후무한 콘셉트를 기반으로 다이내믹한 재미부터 권선징악의 짜릿한 카타르시스까지 포착, 지난 시즌 1 방송이 SBS 역대급 토드라마 시청률 4위를 기록, 믿고 보는 히트 IP로 떠오른 작품이다.
모범택시2 무료시청 다시보기 재방송
1일 모범택시2 측은 억울한 피해자에게 복수 대행 서비스를 제공하는 무지개 다크 히어로즈 5인조 김도기 장성철(김의성) 안고은(표예진) 최경구(장혁진) 박진언(배유람)의 완전체 사진을 공개했다. 대출 시즌1 당시 ‘무지개 다크 히어로즈’가 해체되고 멤버들이 저마다 자신의 길을 찾아 떠나는 모습이 그려진 만큼 재결합을 예고할 이들의 행보에 기대감이 싹튼다. 마치 가족사진을 보는 듯한 무지개팀의 모습이 작은 웃음을 자아낸다.
모범택시2 무료시청 다시보기 재방송
인자한 미소를 짓고 있는 장 대표(장성철)는 마치 다섯 식구를 책임지는 아버지 같고, 곧은 자세로 수줍게 웃는 김도기는 듬직한 장남 같고 따뜻하다. 또한 금지엽 고명딸 같은 고은과 함께 장난꾸러기 아저씨들 같은 ‘주임즈’ 최경구-박진언의 모습이 유쾌하다. 대출 이처럼 진짜 가족을 보는 듯 훈훈한 분위기를 자랑하는 ‘무지개 다크 히어로즈’가 더욱 강력해진 케미스트리를 기반으로 시즌2에서 선보일 환상적인 팀플레이에 기대감이 수직 상승한다. 대출 ‘모범택시2’는 현재 방송 중인 ‘법전’ 후속으로 17일 금요일 밤 10시 첫 방송될 예정이다. 또 SBS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오는 20일까지 ‘모범택시’ 시즌1 무료 시청 이벤트가 진행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