컷앤컷 다이어트 초특가 무료 상담 안내 이벤트
취업준비생 최영은 씨(23)는 다이어트를 위해 굶기를 몇 번 반복하다 최근 방법을 바꿨다. 요요 현상 때문에 몸 관리가 꾸준히 이뤄지지 않았던 것이다. 닭가슴살과 샐러드, 과일 몇 점 등 균형 잡힌 식사로 메뉴를 바꾼 최 씨는 밤에는 산책 삼아 달리기 위해 동네를 한 바퀴 돈다. 최 씨는 굶기만 하면 살이 빠진다는 것도 옛말이라며 단기간에 살을 빼기 위해 고생하는 것보다 조금 늦더라도 건강하게 날씬해지고 싶다고 말했다.
컷앤컷 다이어트 초특가 무료 상담 안내 이벤트
최근 몇 년간 다이어트에 대한 정보가 크게 증가하면서 다이어트 트렌드가 변화하고 있다. 단순히 굶어 살을 빼거나 ‘살 빼는 약’ 등 제품에만 의존하는 것이 아니라 충분히 영향을 섭취하면서 체력 보강 운동으로 살을 빼는 방법이 선호되고 있는 것이다. 이에 따라 온라인 쇼핑몰을 중심으로 보조식과 운동기구 판매량이 크게 늘고 있다.
컷앤컷 다이어트 초특가 무료 상담 안내 이벤트
6일 G마켓에 따르면 최근 한 달(10월 5일11월 4일) 동안 다이어트 식단 판매는 전년 동기 대비 230% 급증했다. 또 체지방이 축적되지 않도록 돕는 식품인 HCA, 가르시니아 판매도 56% 신장했다. 반면 그동안 인기를 끌었던 레몬디톡스, 마테다이어트 상품은 각각 25%, 20% 감소했다.
컷앤컷 다이어트 초특가 무료 상담 안내 이벤트
같은 기간 근력운동기구인 벤치프레스 판매는 21% 증가했고 줄넘기와 튜빙밴드는 각각 26%, 30% 늘었다. 이는 식단 조절과 함께 근력을 키우는 것이 건강한 다이어트에 도움이 된다는 것이 알려지면서 수요가 늘었기 때문이다.
컷앤컷 다이어트 초특가 무료 상담 안내 이벤트
G마켓 관계자는 “최근에는 무조건 굶는 다이어트보다는 건강 식단이나 근력을 키우는 다이어트 제품이 인기를 얻고 있다”며 “건강에 대한 관심이 높아질수록 당분간 이러한 트렌드가 지속될 것으로 보인다”고 말했다.
컷앤컷 다이어트 초특가 무료 상담 안내 이벤트
건강한 다이어트 제품이 큰 관심을 끌면서 패션 위주로 편성된 홈쇼핑 업계에서도 다이어트 제품 소개에 공을 들이고 있다. CJ오쇼핑은 올해 3월부터 2050대 여성을 타깃으로 식사 전후로 간편하게 섭취하는 컷앤컷 비포앤애프터를 판매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