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현재 나폴리에서 김민재르 붙잡을려는 노력이 엄창나다고 합니다. 지금 현재 파르생제르맹과 레알마드리드 맨유가 관심을 보이고 있으면 지금현재 바이아웃 조항이 걸렸는 금액 뿐만이 아니라 연봉 문제도 결정될 것이라고 생각한다고 합니다.
지금현재 김민재 측 에이전트가 프랑크푸르트와 챔피언스리그 직 후 김민재에게 엄청난 관심을 보이는 팀들이 많아지고 있다고 합니다. 지금 현재 나폴리 회장은 김민재의 연봉을 37억원 270만 유로에서 48억원 인상할 350만 유로로 생각하고 있지만 지금 현재 김민재 에이전트 측에서는 2배를 요구 하고 있다고 합니다.
협상에서 지금 현재 에이전트 측에서는 540만 유로 약 74억원을 요구 하고 있고 나폴리 회장은 너무 많은 인상이라 거기까지는 줄 수 없다는 입장을 고수 하고 있다고 합니다. 지금 선수에 몸값이 곧 실력이라는 말이 있듯이 지금 현재 나폴리는 김민재를 잡을 수 없을거라는 전망이 높습니다.
김민재는 작년 7월에 나폴리에 합류하여 엄창난 활약을 하고 있습니다. 계약 기간은 3+2년으로 해서 2025년까지 계약을 할 수 있고 옵션에 따라서 2년도 할 수있다고 합니다. 김민재느 7월 1일부터 현재 15일까지 2주 동안 바이아웃이 발동될 수 있는 최소 금액 4800만 유로 660억원을 제시할 경우 김민재와 이적 협상을 나설 수 있다고 합니다. 이 조항은 이탈리아 클럭을 제외한 해외 클러만 가능하다고 합니다.
지금 현재 나폴리에서 김민재의 활약이 너무나 중요하게 생각하고 있고 다들 극찬을 하고 있는 마당에서 맨체스터 유나이티드를 비롯하여 토트넘, 뉴캐슬 프리미어리그 구단이 대거 참전 의사를 밝히고 있다고 합니다. 지금 현재 PSG와 레알 마드리드까지 쟁탈전에 가세하면서 김민재의 바이아웃 금액이 상대적으로 저렴해 보이기 시작했다고 전하고 있습니다.
지금 현재 나폴리는 김민재를 잡기 위해서는 김민재의 몸값을 엄청난게 올려야 한다는 말이 나오고 있습니다. 이렇기 때문에 김민재르 잡기 위해서는 나폴리에서 엄청난 금액에 연봉을 올려야 잡을 수 있다고 합니다. 바이아웃을 낼만큼 구단의 많이 영입을 할려고 하기 때문에 김민재의 몸값으 당연 올라갈 수 밖에 벗다고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