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이달 드라마 무료시청 다시보기 실시간 시청 등장인물 재방송
김희애, 문소리, 김소현 등 실력파 여성 배우들이 돌아왔습니다. 서울시장 선거에 뛰어든 두 여성과 거액을 횡령하는 배짱 직장인 역을 맡아 선 굵은 여성 서사를 담고 있습니다. 대기업에서 이미지 메이킹의 귀재로 승승장구하던 중 사건에 휘말려 퇴출된 황도희. 복수심을 품고 노동인권변호사 오경숙을 서울시장으로 만들기 위한 선거전에 뛰어들겠습니다. 대출 김희애, 문소리 배우의 드라마 ‘퀸메이커’가 개봉했습니다.
종이달 드라마 무료시청 다시보기 실시간 시청 등장인물 재방송
남성을 중심으로 한 정치 드라마에서 탈피해 강인한 두 여성 캐릭터를 주인공으로 정치의 민낯과 인간 본성, 욕망을 현실감 있게 표현했습니다. 김희애 / ‘퀸메이커’ 황도희 역 : 여성 서사를 담은 작품에서 중심을 이끌어낼 수 있다는 것만으로 배우로서 너무 감사하고 행복한 일이었습니다. 성별에 국한되지 않는 인간의 욕망과 대출 그 바닥에 깔려 있는 본성을 들여다보는 재미가 있었습니다.] [문소리/’퀸메이커’ 오경숙 역: 여자가 정치권에 뛰어드는 희귀한 이야기로 이런 캐릭터가 있지 않았나 하는 생각이 드는 지점이 있습니다. 그러니까 이거 안 되겠다. 제가 해결을 해야지
종이달 드라마 무료시청 다시보기 실시간 시청 등장인물 재방송
풍요롭고 우아한 생활을 하지만 남편의 무시와 속박으로 불행한 유이화는 삶의 의미를 찾기 위해 은행에 재취업합니다. 우연히 만난 청년을 돕기 위해 VIP 고객의 돈에 손을 대다 돌이킬 수 없는 파국에 빠집니다. 대출 일본 실화를 바탕으로 한 츠노다 미쓰요의 소설을 원작으로 한 드라마 ‘종이즈키’입니다. 배우 김소현이 평범한 주부로부터 거액을 횡령하는 은행원 역으로 파격적인 서스펜스를 선보였고, 올해 칸 국제시리즈 비경쟁 부문에 초청돼 작품성을 인정받았습니다. [김소현/지월] 유이화 역: 6년 전에 지월이라는 작품을 봤어요.
종이달 드라마 무료시청 다시보기 실시간 시청 등장인물 재방송
그때 지금보다 아무래도 여자의 서사를 그릴 작품이 부족하다고 생각할 때 ‘종이달’을 보고 굉장히 애정을 갖게 되었습니다. 주체적인 얘기를 하고 싶었나 봐요.] ‘더 글로리’와 ‘길복순’에 이어 여성 서사 대결에 뛰어든 ‘퀸메이커’와 ‘종이달’의 흥행 여부에 관심이 쏠리고 있습니다. ‘종이의 달’에 김영훈이 특별 출연한다. 대출 소속사 WS엔터테인먼트는 “김영훈이 ‘종이달’에 특별출연해 작품에 힘을 더할 예정이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출연 소식을 전했다.
종이달 드라마 무료시청 다시보기 실시간 시청 등장인물 재방송
지난 10일 첫 공개된 지니TV 오리지널 드라마 ‘종이달'(연출 유정선 정원희 극본 노윤수, 기획KT스튜디오 지니, 제작롯데컬처웍스 빅오션 ENM)은 숨 막히는 일상을 보내고 있던 유이화(김소현 분)가 은행 VIP 고객의 돈을 빼돌려 돌이킬 수 없는 순간을 맞게 되는 서스펜스 드라마다. 오는 17일부터 대출 등장하는 김영훈은 극중 ‘태민’ 역으로 분해 김소현과 호흡을 맞춰 극을 더욱 풍성하게 채울 예정이다. 태민은 유이화가 관리하는 VIP 고객 중 명문대 총장 자제로 단숨에 시선을 사로잡는 고급스러운 비주얼과 몸에 밴 젠틀함까지 겸비한 범접할 수 없는 포스의 소유자로 유이화에게 새로운 위기를 선사하며 긴장감을 고조시킬 전망이다.
종이달 드라마 무료시청 다시보기 실시간 시청 등장인물 재방송
김영훈은 ‘어게인 마이 라이프’, ‘보이스 4: 심판의 시간’, ‘학교기담-은보’, ‘화양연화’, ‘의사요한’, ‘자백’, ‘뷰티인사이드’ 등에서 선과 악이 공존하는 페이스와 특유의 분위기는 물론 안정된 연기력과 완벽한 캐릭터 소화력을 선보이며 남다른 존재감을 각인시켰다. 대출 이에 김영훈이 특별 출연하는 ‘종이달’에서의 새로운 변신이 기대를 모은다. 한편 지니TV 오리지널 드라마 ‘종이의 달’은 매주 월, 화 오후 10시 ENA, 지니TV, 티빙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