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현무 또 열애 공개!! 상대 공개

방송인 전현무가 ‘공개 연애’ 경험자로서 날카로운 철학을 전개한다.

6일에 방송되는 채널 S·MBN의 본격 리얼 거리 식사 다큐멘터리 ‘전현무계획3’ 제17회에서는, 위너인 강성윤과 김지누가 새로운 ‘식사 친구’로 출연해 경기도 안양으로 식사 여행을 떠난다.

당일, 그들은 40년 전통을 자랑하는 안양의 ‘이카보쌈점’으로 향한다. 오징어 보쌈 가게는 매운맛으로 명성을 얻은 명가이며, 정현무를 비롯한 식도락 친구들은 매콤한 맛에 땀까지 흘리며 무제한으로 먹는 행사를 펼친다.

쿠아크튜브는 김지누에게 “공개 연애가 희망이라고 들었는데, 정말인가요?”라고 질문한다. 이에 대해 김지누는 “희망까지는 아니지만, 자연스럽게 공개되는 것을 억지로 숨기고 싶지는 않다”고 차가운 연애관을 보였다.

김지누의 말을 들은 곽튜브는 정현무에게 “(공개 연애) 전문가로서 조언을 부탁하고 싶다”고 요청한다. 정현무는 “공개 연애는 공개 ‘하는’ 것이 아니라, 공개 ‘당하는’ 것이다”라고 말하며, 공개 연애에 대한 확고한 조언을 던져 주목을 받았다.

또한 정현무는 ‘결혼은 생각하지 않는다’는 김지누의 말에 대해 ‘그렇다면 여자친구가 될 사람은 당신과 결혼을 꿈꾸지 말라는 뜻인가’라며 과하게 몰입해 웃음을 자아냈다. 강성윤은 한 마디 더 덧붙이며 “그럼 ‘김지누의 그녀’로 전 세계에 공개해도 괜찮겠죠”라고 말해 재미를 더했다.

정현무, 곽튜브, 위너의 강성윤, 김지누가 진행하는 안양 매운맛 무제한 먹방과 연애·결혼 토크는 6일 밤 9시 10분에 방송되는 채널 S·MBN ‘정현무 계획 3’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정현무는 2018년 MBC 예능 프로그램 ‘나·홍자·산다’에서 함께 출연한 모델 한혜진과 교제로 발전했다. 하지만 두 사람은 교제를 공개한 지 1년이 지난 2019년 3월에 결별을 발표했다. 정현무는 같은 해 11월에 후배 방송인 이혜선과 다시 공개 연애를 이어갔지만, 2022년 2월에 헤어졌다고 전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