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민재 맨유 말고도 빅클럽 이적설 어디??

지금 김민재의 주가가 하늘을 찌르고 있습니다. 맨유에 이어서 프리미어리그 디펜딩 챔피언의 레이망에 포착되어 김민재를 감시하고 있다고 합니다. 맨체스터 시티가 김민재의 모든 행동과 경기력을 확인하고 있다고 합니다. 김민재는 나폴리에서 유럽 또는 이탈리아 세리아A에서 최고의 센터백중 하나라고 말하면 까다롭기로 유명한 펩과르디올라에 눈에 포착 되었다고 합니다. 앞으로 김민재는 나폴리에서 지키지 못하고 이적을 할거라는 전망이 높게 점치고 있습니다. EPL 구단들이 김민재에 영입에 적극적이며 맨유, 맨시티, 리버플, 토트넘이 영입 전쟁에 뛰어 들고 있습니다.

김민재는 지금 현제 세리아A 이탈리아 리그에서 리그 우승을 30일에 조기 확정 한다고 합니다. 지금 이탈리에에서 괴물 수비수로 통하고 있으며 유럽 매체들도 김민재의 이적 가능성을 크게 보는 이유도 있다고 합니다. 가장 큰 요인으로는 바이아웃 조항이 아무래도 김민재의 몸값보다 낮기 때문에 자유롭게 협상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김민재의 이적설이 점점 확실하다보니까 나폴리는 김민재의 이탈을 대비하여 대체자를 구하고 있습니다. 지금 지켜보는 영입 축구 선수로는 독일에서 뛰고 수비수 에반 은디카를 영입할려고 준비하고 있다고 합니다. 에반 은디카는 프랑스 국적으로 192CM에 큰 키가 아무래도 가장은 큰 장점 이라고 합니다. 올 여름이면 계약이 만료가 되어 벌써 많은 팀들이 영입전쟁에 끼어 들었다고 합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