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드라마 낭만닥터 김사부가 1편 2편 3편까지 제작이 되어 3편이 4월 28일에 첫 방송이 되었습니다. 지방의 작은 돌담병원을 배경으로해서 의사들의 이야기를 그리며 펼쳐지는 이야기를 하고 있습니다.
아무래도 모든 드라마에는 빌런이 역할을 한 박민국이 다시 돌아 왔다고 합니다. 빌런 생활을 청산을 하고 돌아왔다는데 과연 어떤 이야기를 해줄지가 정말 궁금 합니다. 안효섭과 이성경의 러브라인도 많은 관심을 사람들이 가지고 있습니다.
낭만닥터 김사부3가 시청률이 처음부터 12.7%를 기록하면서 인기드라마로 바로 치솟고 있습니다. 첫방부터 시청자들의 기대감을 충족시켜준 낭만닥터 김사부3에 앞으로에 횡보가 더욱더 궁금합니다.
지금 기대가 되는것은 아무래도 낭만닥터김사부3가 안효섭의 성장이 관심을 가지고 있습니다. 비주얼에 깊어진 무게감까지 가미하여 많은 시청자들의 눈을 호강시키고 있습니다. 낭만닥터 김사부3는 돌담즈의 감독X작가인 임혜민이 만든 드라마라고 합니다. 시즌 2와 같이 GS전문의 서우진과 CS전문의 차은재가 등장하고 전담간호사 박은탁과 EM전문의 윤아름도 같이 등장한다고 합니다. 또 새로운 인물들도 많이 나오고 있습니다. 수간호사 오명심과 행정실장 장기태 OS전문의 배문정 마취의 남도일까지 새로운 인물들도 돌담병원의 가족으로 등장하게 됩니다.
지금 현재 같은 시간에 의학 드라마로 닥터차정숙이 있습니다. 이 드라마는 엄정화 주연으로 코믹을 다루는 드라마라서 모두가 공감가는 내용으로 선택을 하시면 되겠습니다. 엄정화 주연으로 호평을 받고 있는 닥터차정숙도 한번 보시면 재밌을거라고 생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