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현재 개그민 겸 MC를 하고 있는 신동엽에 대해서 동물농장에서 하차라는 요구가 빗발치고 있다고 합니다. 일본의 성 산업을 재해석한 넷플릭스 19금 콘텐츠에 출연한 것을 두고 이야기가 많이 나온 것 같습니다. 23년 4월 25일에 개봉한 넷플릭스 성+인물이 공개 되자마자 진행자들이 성인용품 및 성인VR방을 체험하는 모습이나 실제 AV배우들을 인터뷰하는 방송을 하였다고 합니다. 신동엽은 넷플릭스 성인물에서 AV배우와 직접 상사와 신입사원 역할극도 하고 간접체험을 해다고 합니다. 또 성인물 촬영 장소와 성인용품 회사에 직접 방문하여 설명도 듣고 많은 이야기를 했다고 합니다.
넷플릭스 성인물 출연을 두고 신동엽씨가 20년을 넘게 진행해온 SBS 동물 프로그램 TV동물농장 시청장 게시판에 그의 MC 하차 요구가 엄청나게 올라고 있다고 합니다. 항의하는 글이 여기저기서 올라오면서 아주 불편한 기색을 나타나고 있다고합니다. 신동엽씨에 경우 SNL에서 이런 모습을 많이 보여줬는데 왜 넷플릭스 성인물에는 확대해서를 해서 이렇게 곤욕을 치르는지 모르겠습니다.
동물농장 프로그램과 너무나 다른 넷플릭스 성인물은 적합하지 않다는 의견으로 사람들이 많이 이야기를 했던거 같습니다. 아무래도 주말 아침에 하는 동물농장 프로그램은 가족적인 프로그램인 많은 어린이들과 자연과동물을 사랑하는 모습이 너무나 대조가 되어서 하차 요구가 다소 지나치다는 의견을 맛서고 있다고 합니다. 신동엽씨는 불법적인 행동을 한것도 아닌데 하차하라는 입장은 다소 너무 하다는 얘기도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