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주 이제 예능캐 아니다?? 180도 변신

이제 예능 프로그램에서 웃고 떠드는 이미주는 사라질 예상입니다. 이미주는 데뷔하고나서 처음으로 솔로 가수로 홀로 서기를 한다고 합니다. 첫 발을 내딛는 이미주는 고혹적이면서 우아하게 변신을 했다는 평이 많다고 합니다. 예능캐에서 웃고 있는 예능캐가 아니라 180도로 분위기를 바꾸면서 이번 솔로 음악에 대한 대중의 기대가 높다고 합니다. 이미주는 예능에서 가수로서의 모습을 보여줬는데 역시 가수다 싶을 정도로 노래를 잘하는 것 같습니다.

이미주는 2014년 러블리즈로 데뷔하면서 사랑스러운 매력으로 다가갔습니다. 여러개의 히트곡을 가지고 있으면서 뮤직뱅크 출근길에서 보여주는 도도하게 행동하라고 주문한 소속사의 의도와는 다르게 끼쟁이 캐릭터를 숨기지 못하고 매력을 보여줘서 그때부터 예능에 대한 모습을 보여줬습니다. 이미주는 출근길과 퇴근길에 일반적인 모습을 보여준게 아니라 도발적이고 상큼한 출퇴근 길에 모습을 보여줘서 비글 미주가 그때부터 확산되기 시작할 때라고 합니다.

이미주는 러블리즈에서 메인대서와 서브보컬을 맡았지만 대중적으로 지금 현재는 예능캐가 많이 부각되서 솔로 싱글을 내면서 이미주의 이미지 반전 매력을 선사할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된 것 같습니다. 23년 5월 17일 첫 솔로 싱글 무비 스타를 발매를 앞두고 티저 이미지를 공개하고 있고 사진에서 모습에는 우아한 매력을 담겨서 많은 시선을 끌고 있습니다.

소속사에서는 이미주의 변신의 관심이 쏠린 가운데 이미주의 이제껏 보여주지 못한 이미주의 새로운 모습을 보여드릴려고 앨범에 엄청난 공을 들였다고 합니다. 이미주 역시 적극적으로 아이디어를 내면서 음악과 퍼포먼스에 힘을 들였다고 합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