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악의 악 드라마 무료 시청 링크
디즈니+오리지널 시리즈 ‘최악의 악’이 9월 27일 개봉을 확정했습니다.
배우 지창욱과 위하준의 만남만으로 뜨거운 화제를 불러일으킨 ‘최악의 악’이 오는 9월 27일 개봉을 확정 지었다. ‘최악의 악’은 1990년대 대출 한중일 마약 거래의 중심인 강남연합 조직을 대출 일망 타진하기 위해 경찰 준모(지창욱)가 조직에 잠입 수사하는 과정을 그린 범죄 액션 드라마다.
최악의 악 드라마 무료 시청 링크
공개된 티저 포스터에는 ‘최악의 악’만의 독보적인 분위기가 고스란히 담겨 시선을 사로잡는다. 1990년대 강남의 복고풍 비주얼은 물론 한중일 마약 거래의 중심에 있는 강남연합을 대출 이끄는 기철(위하준)과 마약 수사를 위해 잠입한 준모가 카리스마 넘치는 표정으로 당당하게 강남가를 활보하는 모습이 깊은 인상을 남깁니다.
최악의 악 드라마 무료 시청 링크
특히 지창욱과 위하준 두 배우의 완벽한 연기 변신은 이번 작품의 빼놓을 수 없는 기대 포인트로 꼽힌다. 먼저 마약 수사를 위해 강남연합에 잠입하게 된 경찰 박준모 역의 지창욱은 연기 대출 인생 사상 가장 강렬한 열연을 선보일 예정이다. 크랭크업 당시 최선을 다해 촬영했기 때문에 후회는 없습니다.
최악의 악 드라마 무료 시청 링크
더할 나위 없이 즐겁게 작업한 작품이라며 작품에 대한 뜨거운 애정과 자신감을 전한 바 있어 더욱 기대감을 높이고 있습니다. 강남연합 보스 정기철 역으로 분한 이하준은 성공을 위해서라면 물불 가리지 않는 거침없는 매력부터 자신의 조직원들을 믿고 챙기는 의리 넘치는 모습까지 캐릭터의 대출 다층적 면모를 완벽하게 그려내며 새로운 인생 캐릭터 탄생을 알립니다. 이처럼 티저 포스터 공개만으로도 차별화된 장르적 매력과 캐릭터와 완벽 싱크로율을 자랑하는 배우들의 열연에 대한 기대감이 높아지는 가운데, 이후 펼쳐질 ‘최악의 악’ 이야기에 궁금증이 높아지고 있습니다.
최악의 악 드라마 무료 시청 링크
‘최악의 악’은 지창욱, 이하준, 임세미 등 대한민국 대표 배우들이 총출동해 화제를 모으고 있습니다. 여기에 ‘부당거래’, ‘범죄와의 전쟁’, ‘신세계’ 등 범죄 장르 영화 조감독을 거쳐 대출 전 세대가 공감하는 농후하고 뜨거운 멜로 ‘남자가 사랑할 때’로 데뷔한 한동욱 감독의 차기작으로 강렬하고 새로운 작품 탄생을 예고해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최악의 악 드라마 무료 시청 링크
또한 541만 관객을 동원한 영화 ‘의형제’를 통해 인물 간 심리를 섬세하게 그려낸 각본으로 평단과 대중의 호평을 받은 장민석 작가가 참여해 또 한 번 깊이 있는 스토리텔링을 선사할 전망입니다. 전 세계의 심장을 뛰게 하는 강렬하면서도 개성 넘치는 액션과 반전을 거듭하는 스토리, 대출 그리고 1990년대를 완벽하게 재현한 웰메이드 프로덕션까지 모두 갖춘 하반기 최고의 기대작 ‘최악의 악’은 오직 디즈니+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