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겸 배우 손담비가 드라마 ‘마스크걸’ 콘셉트로 ‘토요일 밤에’ 댄스를 선보였다.
지난 13일 손담비 유튜브 채널 ‘담비Xon’에는 ‘마스크걸 최초 공개(손담비-토요일 밤에)’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1분 19초의 짧은 영상에서 손담비는 무대 의상을 고른 후 마스크를 착용했습니다. 손담비는 “여러분 오늘 방송 시작합니다”라는 ‘마스크걸’ 김모미(이한별)의 내레이션과 함께 자신의 곡 ‘토요일 밤에’ 춤을 추었다.
2009년 발매된 곡 ‘토요일 밤에’는 손담비의 대표곡으로 꼽힙니다.
넷플릭스 드라마 ‘마스크걸'(2023년 개봉)에서는 주인공 김모미(이한별, 나나)가 ‘토요일 밤에’ 춤을 추는 장면이 비중 있게 다뤄졌습니다.
손담비는 이에 화답하듯 마스크걸 콘셉트에 맞춰 15년 만에 ‘토요일 밤’ 무대를 선보였습니다. 영상 말미 마스크를 벗고 얼굴을 공개한 손담비는 여전히 미모를 뽐냈습니다.
손담비는 자신의 소셜미디어 계정에 해당 영상을 올리며 “마스크걸 장면 그대로 하려고 노력하면서 너무 즐거운 시간이었다”고 소감을 남겼습니다.
가수 겸 손담비가 15년 만에 원조 저력을 보였습니다.
지난 13일 손담비는 자신의 채널에 넷플릭스 시리즈 ‘마스크걸’ 속 ‘토요일 밤에’를 재현한 영상을 게재했다. 손담비는 영상과 함께 15년 만에 춤추는 토요일 밤이요. 마스크걸 장면 그대로 하려고 노력하면서 너무 즐거운 시간이었어요. 저는 머스크걸입니다. 나는 손담비다. 당장 단비슨 유튜브에 고고라고 글을 남겼다.
영상 속 손담비는 마스크를 쓰고 ‘토요일 밤에’를 추고 있습니다. 손담비는 녹슬지 않는 춤 실력을 보여주며 깜짝 놀랄 미모를 자랑했습니다.
한편 손담비는 전 스피드 스케이팅 선수 이규혁과 결혼했습니다. 이들 부부는 SBS 예능프로그램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에 출연해 화제가 된 바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