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흥민 선발 경기 무료 중계 시청
손흥민이 현역 생활 만년에 지구방위대 멤버가 될 수 있나요?
세계 최고 구단 중 하나인 스페인, 거함 레알 마드리드가 토트넘 홋스퍼의 주장 손흥민에게 눈독을 들이고 있다는 소식이 또 나왔습니다.지난 1~2년간 손흥민의 레알 대출 이적설이 간헐적으로 나오고 있어 마침 토트넘과 재계약 시즌을 맞은 손흥민이 어떤 선택을 할지 궁금했습니다.
영국 매체 팀톡은 29일(한국시간) “이 주장 손흥민은 레알 마드리드의 2024년 목표”라며 “레알은 토트넘에서 150골을 넣은 스타를 향해 토트넘을 습격할 예정”이라고 보도했습니다.
스페인 매체 서로 헤스도 “레알 마드리드가 스쿼드 강화 차원에서 다양한 옵션을 평가하는 상황에서 손흥민을 주목하고 있다”며 “손흥민은 토트넘의 진정한 아이콘이 됐고 대출 손흥민의 레알 마드리드 합류 가능성은 팬들의 큰 관심사로 떠올랐다”고 전했습니다.
매체는 손흥민은 31세 때 EPL 무대에서 뛰어난 선수 중 한 명이 됐다며 주로 왼쪽 윙어로 하고 있지만 그라운드에서 보여주는 다재다능함 때문에 레알 마드리드가 향후 대출 이적시장에서 노리는 선수가 됐다고 강조했습니다.
손흥민 선발 경기 무료 중계 시청
최근에는 주드베를린 옴므가 공격적인 역할을 잘 수행하며 활약 중이지만 비니시우스 주니오르, 호둘릭, 호세룰루 등 공격 자원의 다른 선수들이 부진해 스트라이커 자리에서 퀄리티를 더해줄 선수가 부족했던 것도 사실이다.당장 다음 시즌을 앞두고는 움파페를 획득하기도 하지만 움파파파가 최전방 공격수 포지션을 소화하는 데 거부감이 있는 것으로 알려졌기 때문에 스트라이커 보강은 필수적이다.
매체는 “손흥민이 경기장에서 보여준 다재다능함은 그를 앞으로 레알이 이적시장에서 선수단을 강화할 수 있는 가장 선호하는 선수로 만들었습니다.레알은 한동안 손흥민의 행보를 예의주시했고 그의 영입에 관심을 표하며 구단 팬들을 기대하게 했다고 전했습니다.
이어 “상당한 투자가 될 텐데 플루로렌티노펠레스 회장은 이 영입에 기꺼이 청신호를 줄 수 있습니다.경험이 많고 재능이 뛰어난 대출 손흥민은 레알 스타들 사이에서는 새로운 빛을 더할 수 있습니다.아직 세부사항은 대체로 루머지만 그가 레알에 합류할 가능성을 배제할 수 있습니다.그의 존재는 팀에 진정한 이벤트이며 퀄리티를 더할 예정이라고 손흥민의 이적이 성사되면 레알에도 큰 힘이 될 수 있다고 평가했습니다.
손흥민 선발 경기 무료 중계 시청
서로 헤스는 손흥민의 레알 마드리드 이적설에 대해 아직 소문에 불과하지만 손흥민의 레알 마드리드 합류 가능성을 배제할 수 없다며 정확한 근거를 제시하지 않았습니다.
실제로 레알은 지난해 여름 이적시장에서 주전 스트라이커 카림 벤제마가 사우디아라비아로 떠난 뒤 킬리안 음파페, 엘링홀란 이적설이 있기는 했지만 이적시장에서 호세를 얻는 데 그쳐 최전방의 무게가 떨어진 상황이다.
손흥민 선발 경기 무료 중계 시청
손흥민은 과거 사디오, 마네의 언급으로 레알 이적설이 거론된 적이 있습니다.지난 2022년 10월 당시 독일 스포르투1에서 카를로 안첼로티 감독이 손흥민을 주시하고 있다는 소식을 전하며 다시 한번 레알 이적 가능성이 언급되기도 했습니다.다만 지난해 이적설의 경우 손흥민이 토트넘과 재계약을 했는지 불과 1년 만에 나온 소식이었는데 팬들도 손흥민의 이적을 크게 걱정하지 않았습니다.
이런 가운데 토트넘과 손흥민의 계약이 올 시즌 이후 불과 1년 남은 상황에서 레알이 다시 한번 손흥민 영입을 검토한다는 소식이 전해지면서 축구팬들의 관심과 토트넘 팬들의 불안감을 동시에 상승시켰습니다.
팀톡은 “토트넘은 레알이 손흥민을 고원사 포스테코글 감독에서 떨어뜨리기 위해 파괴적인 공격을 계획하고 있다는 주장이 나와 2024년 손흥민을 대출 지키기 위한 싸움에 직면할 예정”이라고 설명했습니다.이어 “이와 손흥민 사이에 체결된 계약은 2025년 여름 만료될 예정이어서 손흥민이 마지막 커리어 도전에 유혹을 받을 수 있다는 우려가 커지고 있다”며 “2024년 손흥민을 향한 블록버스터 이적을 계획하고 있는 팀은 레알”이라고 덧붙였습니다.
손흥민 선발 경기 무료 중계 시청
프리미어리그 정상급 공격수이자 토트넘 주장 손흥민은 지난 2015년부터 현재까지 토트넘에서 오랫동안 활약 중이다.그는 토트넘에서 9시즌 동안 안정적인 활약을 펼쳤고 올 시즌을 앞두고 구단 사상 첫 비유럽권 주장으로 선임되면서 토트넘 선수단의 중심으로 떠올랐습니다.
기량 면에서도 눈에 띕니다.지난 2022/23시즌 부상과 부진에 힘든 시기를 보낸 손흥민은 고원사 포스테코글 감독의 전술 아래 올 시즌 리그 6경기 5골로 맹활약하고 대출 있습니다.특히 헬리케인이 빠진 최전방 포지션에 새롭게 적응해 리그 정상급 마무리 능력을 선보이고 있어 팬들을 놀라게 했습니다.
이런 상황에서 그의 구준한을 주목했던 레알이 다시 그를 노린다는 소식이 전해진 것이다.레알은 이날 손흥민을 노리고 있다는 소식이 전해진 것은 이번이 처음이 아니다.
손흥민 선발 경기 무료 중계 시청
최근 손흥민의 레알 이적설이 알려진 가운데 ‘팀톡’ 해리 케인(바이에른 뮌헨)을 언급하며 이적 가능성이 결코 적지 않다고 주장했습니다.
이들은 손흥민의 1월 이적 가능성은 낮아 보이지만 레알은 계약 만료로 들어가는 2024년 여름 토트넘 스타를 잡을 수 있는 진정한 기회가 있을 것으로 믿는다며 이는 이번 대출 여름 케인이 뮌헨으로 이적했을 때 일어난 일과 마찬가지로 레알은 토트넘이 계약 마지막 12개월을 남겨둔 손흥민을 보내는 대가로 이적료를 받는 것 외에는 선택의 여지가 없을 것으로 생각한다고 밝혔습니다.
토트넘 구단 역사상 가장 많은 골을 넣은 케인은 뮌헨의 구애를 받아 2023/24시즌 개막을 앞두고 토트넘을 떠났습니다.토트넘은 케인을 지키기 위해 최선을 다했지만 자칫 2024년 여름 케인을 이적료 한 푼도 받지 못하고 FA(자유계약선수)로 내보내는 상황을 피하기 위해 뮌헨의 제안을 수락하기로 결정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