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터 모락 두피 탈모 관리 최저가 가격 안내 상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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두피 탈모 브랜드 ㈜닥터 모락과 학생중심 원주 한라대학교가 7월 15일 산학협력 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은 ㈜닥터 모락과 한라대학교 뷰티디자인학과와의 협력을 통해 상호 교류 및 양 기관의 발전과 학생들의 취업 준비를 위해 추진했다. 또한 기술·경영지도 및 공동연구를 통해 두피 탈모 시장 전문인력 양성에 앞장선다. 김광자 닥터 모락 대표는 “이번 협약을 통해 두피·탈모 미래 산업의 주역인 학생들의 개인 역량 강화와 전문 인력 양성에 힘쓰겠다”라고 전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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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편 닥터모락 전국 30여 개 두피탈모센터에서는 고객별로 1:1 맞춤형 전문 케어를 위한 프로그램과 홈케어를 제공하고 있다. 닥터 모락이 이달 LG 프라엘 메디 헤어와 제휴 판매를 시작했다고 21일 밝혔다. LG프라엘 메디 헤어는 약 250개 광원 기술로 모낭세포 활성에 도움을 주고 닥터 모락의 백금 콜로이드 성분과 만나 영양을 공급한다. 닥터 모락 백금 콜로이드 성분은 항산화 특허 성분으로 두피 노화 방지에 도움이 된다는 게 업체 측 설명이다. 제휴 판매 관련 신청은 닥터 모락 본사에서 받고 있으며 닥터 모락에서 LG프라엘 메디 헤어 구매 시 메디 헤어와 약 50만 원의 닥터 모락 상품(관리권, 제품)이 지급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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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급 상품은 전국 30여개 지점에서 사용할 수 있다. 한편 닥터 모락은 최근 31호점 철산점을 오픈하고 수도권 중심 지점을 확대 중이다. 닥터 모락이 10월 20일 한경비즈니스와 G밸리 뉴스가 주최하는 ‘2020 한국 소비자 만족지수 1위’에서 고객만족 브랜드(두피케어) 부문에 선정됐다. 2년 연속 수상한 닥터 모락은 10여 년 두피탈모센터 운영 노하우와 국내 최초 항산화 전문 케어를 접목해 고객들로부터 높은 호응을 얻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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올해는 지난해 대비 30% 이상의 성장률을 보이고 있으며 최근에는 비타민을 접목한 두피 스케일링 제품 ‘비타필링’을 출시하는 등 전문 두피 탈모 프랜차이즈로 선도하고 있다. 두피 탈모 전문 제품 비타 필링은 집에서도 쉽게 스케일링이 가능한 제품으로 전국 28개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광고 김광자 닥터 모락 대표이사는 “‘두피 탈모 관리는 선택이 아닌 필수’라는 슬로건에 맞춰 고객의 요구와 개선에 중점을 둔 연구개발과 시스템 마련에 힘쓰겠다”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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두피탈모 전문 ㈜닥터 모락(대표 김광자)이 세계적인 백금 연구 선구자 정의선 소장의 기술력으로 록 시리즈(lock Series)를 출시했다. 록 시리즈(lock Series)는 두피&탈모 항산화 성분인 금속 나노입자(백금 나노 콜로이드) 제조 기술 개발에 성공해 특허 출원 중이며 닥터 모록 전용 제품으로 출시했다. 록 시리즈는 백금 나노 콜로이드를 대표 성분으로 스트레스가 많은 현대인 두피 타입에 맞춰 No 계면활성제, No 방부제, 천연 유래 추출물 20여 종, 알레르기 발생 성분 제외 등 두피 유해 성분을 무첨가해 민감한 두피에도 순하게 작용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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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성, 건조성, 민감성 두피 타입에 따라 개선을 높일 수 있는 탈모완화 기능성 인증 제품으로 샴푸, 토닉 앰플 등 20여 종 전 제품을 두피 PH에 맞춰 약산성 케어 제품으로 구성했다. 김광자 닥터 모락 대표는 “두피 탈모 개선 제품은 유해성분 또는 두피 타입에 맞지 않는 성분의 제품으로 인해 탈모가 발생하는 사용자가 많다. 따라서 두피에 직접 닿는 제품인 만큼 광고만 보고 선택하기보다는 두피 상태를 확인하고 맞는 제품을 구입하는 것이 바람직하다고 전했다. 한편 닥터 모락 두피탈모센터에서는 지점 내 관리 및 홈케어 판매를 위한 전문가 라인 관리 프로그램을 구성해 1:1 맞춤형 전문 케어를 제공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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