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래커피 창업 프랜차이즈 최대 지원 최저가 안내
가을 창업 시즌이 왔다. 창업 아이템을 소개하는 9~10개월간 열리는 프랜차이즈 박람회를 찾는 예비 창업자들이 가장 바쁠 때다. 주목할 점은 여성 예비창업자가 증가하고 있다는 점이다.창업 전문가들은 여성 창업의 조건으로 ‘간편함, 익숙함, 적은 노동력’에 주목해야 한다고 말한다. 또 경기를 타지 않는 히트 아이템을 중심으로 차별성을 갖춘 창업 아이템에 주목해야 한다고 강조한다. 소자본 매력 앞세운 꼬챙이 5OK로 승부 술집은 불황을 타지 않는 대표적인 창업 아이템 중 하나다. 계절에 상관없이 누구나 쉽게 찾을 수 있다는 게 장점이다.
타래커피 창업 프랜차이즈 최대 지원 최저가 안내
꼬챙이는 이런 점에 주목해 소자본 창업을 지원하고 브랜드 경쟁력을 강화하고 있다. 특히 ‘5OK, 5NO’ 정책을 운영해 여성 창업자들의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 5OK는 실패 없는 평생 아이템, 동네 상권에서 충분히 통하는 아이템, 회생 프로그램, 특허구이기 차별성, 1인 창업이 가능하다. 5NO는 인테리어노마진, 인테리어노감리, 창업공포NO, 무분별한 점포개설NO, 경쟁점 옆 오픈NO를 뜻한다. 꼬치 관계자는 “소자본, 소점포 창업이 가능하고 직화테이블구이기로 퀄리티 높은 꼬치구이를 고객이 직접 구워 먹을 수 있는 차별성 때문에 어느 상권에 입점하든 매출을 높일 수 있다”며 “가맹점 개설을 하면 원가창업 혜택도 가능하다”고 말했다. 아궁이 초벌구이를 앞세운 유명 백정 충성고객층 확보 지원 유명한 백정은 고깃집 창업시장에서 메뉴 차별화를 내세워 경쟁력을 쌓고 있는 브랜드다.
타래커피 창업 프랜차이즈 최대 지원 최저가 안내
아궁이 통삼겹살과 일본식 불고기, 양념니크 등 이색 고기 메뉴는 남녀노소 즐길 수 있다. 경쟁이 치열한 고깃집 시장에서 빠르게 입지를 확보한 이유다. 그도 그런 것으로 유명한 백정은 매뉴 경쟁력을 갖추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특별한 아궁이에 초벌구이를 하여 느끼함을 빼고 7가지 식재료와 푸짐하게 즐기는 아궁이통 삼겹살 메뉴는 가격 대비 높은 만족도를 제공한다. 맛과 품질이 뛰어난 까다로운 미식가들도 큰 만족을 보내고 있다. 불고기와 타레니크는 자체 개발한 특제 과일 소스로 맛을 내기 때문에 어디에서도 느낄 수 없는 특별한 맛을 가지고 있다.
타래커피 창업 프랜차이즈 최대 지원 최저가 안내
유명 백정 관계자는 “일반 고깃집과 메뉴가 다르기 때문에 불필요한 경쟁을 피할 수 있는 것이 장점”이라며 “본사가 가맹점 운영에 필요한 물류 등의 서비스를 지원하고 있어 초보 예비창업자들이 주목할 만하다”고 말했다. 색다른 이벤트를 지원하는 바빈스커피, 다양한 메뉴도 경쟁력이 있다. 버빈스커피는 본사 차원의 다양한 행사를 통해 가맹점주와의 상생을 도모하는 브랜드다. 버빈스커피는 고급 원두를 사용한 커피와 다양한 브런치 메뉴, 고급스러운 인테리어를 선보이는 커피 브랜드다. 지속적인 마케팅을 통해 브랜드 가치를 높이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는 얘기다.
타래커피 창업 프랜차이즈 최대 지원 최저가 안내
일례로 버빈스커피는 최근 영화 ‘내 사랑, 나의 신부’ 마케팅을 통해 고객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신민아(극중 미영), 조정석(극중 영민) 주연의 영화 ‘내 사랑 나의 신부’에서 두 사람이 처음 만난 장소의 배경은 어디인지에 대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버빈스커피는 정답을 맞힌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영화표(1인 2매)를 제공한다. 버빈스커피 관계자는 “본사에서 고객 감사 이벤트 등을 지원하는 등 가맹점 매출 향상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고 말했다. 퓨전메뉴로 식욕자극 초가혼다크 브랜드 경쟁력 강화 치킨 전문점은 창업 아이템 중 콘셉트가 비슷하고 메뉴도 차별성이 없어 시장을 세분화하는 양상을 보여왔다. 초가혼다크는 이와 달리 차별성 높은 퓨전 메뉴를 선보이며 경쟁력을 쌓고 있다.
타래커피 창업 프랜차이즈 최대 지원 최저가 안내
본사 차원의 운영 노하우를 지원하는 것도 장점이다. 그래서일까. 초가혼다크는 최근 치킨과 맥주 열풍의 효과를 톡톡히 누리고 있다. 독특한 퓨전 메뉴를 앞세워 차별화된 조리법에 특제 소스를 더하고 기존 치킨과는 다른 맛을 선보이며 충성 고객을 확보하고 있다. 상반기에는 화이트어니언치킨, 순살프라이드치킨, 순살톨티아삼닥, 까르보나라치킨을 비롯해 중화풍 소스로 매운맛을 내고 화훼를 곁들여 먹는 조가혼다크 메뉴는 고객들의 인기를 얻고 있다. 초가홍덕 관계자는 “하반기에는 퓨전 메뉴가 인기를 얻을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며 “시장 흐름을 분석하고 경쟁력 확보에 필요한 메뉴를 개발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