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가보감 대한민국 1% 약제 이벤트 특가
울릉도에서 얻은 청둥오리목과 엉겅퀴 등을 담은 건강식품 ‘청둥오리감’으로 유명하며 배우 임혁씨가 홍보모델로 활동 중인 농업회사법인 ㈜울릉산림농산이 ‘울릉군 고향사랑 기부제 답례품 선정 기념 감사행사 진행 중이라고 밝혔습니다.
마가보감 대한민국 1% 약제 이벤트 특가
울릉군 고향사랑 기부제 답례품 선정 기념 감사 이벤트는 2박스 구매 고객에게 마가보감 1박스를 추가 증정하고 심향환 1박스(5박스)도 증정합니다.
청둥오리목은 장미과에 속하는 식물로 말의 이빨 모양을 닮았다고 해서 청둥오리목이라고 불립니다. 열매는 익은 후 붉은색을 보이며 시큼하고 떫은 맛을 특성으로 합니다.
마가보감 대한민국 1% 약제 이벤트 특가
이는 강한 생명력을 보여주며 다양한 효능을 자랑합니다. 뼈와 근육을 튼튼하게 하는 효과가 있어 중풍 환자를 돕고 이뇨작용을 활발하게 도와 체내 노폐물 배출에 도움을 줍니다. 항산화물질도 풍부해 혈액순환을 원활하게 합니다. 마가목욕탕에서 반신욕을 하면 아토피와 습진 등을 관리할 수 있고, 껍질을 졸여 마실 경우 폐질환이나 기관지염 등을 안정시키는 효능을 가지고 있습니다.
마가보감 대한민국 1% 약제 이벤트 특가
실제로 동의보감에서도 청둥오리는 몸이 약한 사람에게 도움이 되고 이뇨작용과 변비완화, 피로개선과 양기가 강해지는 데 도움이 된다고 기록되어 있어 이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마가보감 대한민국 1% 약제 이벤트 특가
청둥오리감은 이 같은 효과가 확인된 청둥오리와 엉겅퀴를 함께 주원료로 담은 제품이다. 청둥오리목 엉겅퀴 혼합추출물을 약 73% 함유한 고함량 제품으로 특히 무공해 청정지역인 울릉도 야생에서 자라는 청둥오리목만을 사용하였습니다.
엉겅퀴도 깨끗한 산간 지역에서만 채취할 수 있는 식물이지만 청둥오리감에 사용되는 엉겅퀴도 울릉도에서 자생하는 것만을 활용했습니다. 육지 엉겅퀴보다 약성이 우수하여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습니다.
마가보감 대한민국 1% 약제 이벤트 특가
매일 건강관리가 필요한 중년 이상 연령층, 면역개선이 필요한 아이들, 잦은 음주로 피로감을 호소하는 현대인들 등 남녀노소 체질에 관계없이 섭취할 수 있어 온 가족이 함께 먹는 건강식품으로 지원받을 수 있습니다.
브랜드 관계자는 “울릉도 천혜의 자연환경에서 만날 수 있는 청둥오리와 엉겅퀴를 한 꾸러미에 담아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는 제품”이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울릉도 원료를 바탕으로 소비자 건강에 도움이 되는 제품을 연구해 울릉도 농민들과 상생해 나가겠다”고 전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