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매직 렌탈 서비스 추가 사은품 증정 이벤트
렌탈 브랜드 평판 2024년 3월 빅데이터 분석 결과 SK매직, 코웨이, 롯데렌터카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소비자에게 사랑받는 렌탈 브랜드 8개사에 대한 브랜드 평판을 알기 위해 빅데이터를 분석했다. 2024년 2월 12일부터 2024년 3월 12일까지 렌탈 브랜드 빅데이터 9,410,583개를 분석해 브랜드 평판지수를 파악했다. 지난 2월 렌털 브랜드 빅데이터 1,004,304개와 비교해 5.93% 감소했다.
SK매직 렌탈 서비스 추가 사은품 증정 이벤트
브랜드에 대한 평판지수는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렌탈 브랜드 평판 조사에서는 참여지수와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로 분석했다. 브랜드평판 에디터가 참여한 브랜드 모니터 분석과 한국브랜드포럼에 분석한 브랜드 가치 평가도 포함했다.
2024년 3월 렌탈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분석 순위는 SK매직, 코웨이, 롯데렌터카, LG전자렌탈, 현대렌탈케어, 청호나이스, 교원웰스, 쿠쿠홈시스 순이었다.
SK매직 렌탈 서비스 추가 사은품 증정 이벤트
SK매직 브랜드는 참여지수 460,244 소통지수 753,911 커뮤니티지수 985,643가 되면서 브랜드평판지수 2,199,798로 분석됐다. 지난 2월 브랜드평판지수 2,353,198과 비교해보면 6.52% 하락했다.
SK매직 렌탈 서비스 추가 사은품 증정 이벤트
코웨이 브랜드는 참여지수 705,938 소통지수 414,378 커뮤니티지수 945,160가 되면서 브랜드평판지수 2,065,477로 분석됐다. 올해 2월 브랜드평판지수 2154196과 비교하면 4.12% 하락했다.
SK매직 렌탈 서비스 추가 사은품 증정 이벤트
롯데렌터카 브랜드는 참여지수 552,812 소통지수 408,109 커뮤니티지수 1,043,716이 되면서 브랜드평판지수 2,004,637로 분석됐다. 지난 2월 브랜드평판지수 2,758,804와 비교하면 27.34% 하락했다.
SK매직 렌탈 서비스 추가 사은품 증정 이벤트
LG전자 렌탈 브랜드는 참여지수 43,126 소통지수 596,857 커뮤니티지수 797,801이 되면서 브랜드평판지수 1,437,785로 분석됐다. 지난 2월 브랜드평판지수 1,209,565와 비교해보면 18.87% 상승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