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종] 최진실 딸 최준희 거침없는 스킨쉽 도대체 몇번을???

지금 현재 최진실 딸 최준희가 남자친구와 달달한 스킨쉽을 담은 사진을 공개 했다고 합니다. 최준희는 남자친구에 대한 사랑 스런 메시지와 짤막한 각종 영상과 사진을 올리면 달달한 연예를 하고 있다고 합니다. 

최준희가 남자친구에 대한 애정을 거침없이 발휘하며 남자친구와 찍은 영상과 사진을 공개했다고 합니다. 사진에서 보이는 모습은 너무 달달하고 사랑스러운 모습을 보이고 있습니다.

지금 현재 모습은 촬여 현장에서 보여주는 촬영 비하인트 컷으로 남자 친구와 여러가지 자세를 통해 사진을 찍었다고 합니다. 

지금 현재 보이는 모습은 남자친구를 향해서 뽀보를 하는 등 진한 스킨쉽도 적극적으로 여러번 보여주고 있습니다. 이런 사랑스러운 모습은 정말 커플들처럼 달달하고 아름다워 보이기도 합니다.

최준희가 말하기를 말로도 표현하기도 힘들고 너의 가치들을 나는 막연하게 사랑해 사랑이라는 것이 그리껄그러웠는데 해보니 이거 너무 좋더라고 라고 말 했습니다. 그동안에 불행들을 함께 맞겠다고 너를 괴롭히는 것들은 내가 다 싸울테니 이런 인생도 나름 밝아질수 있다고 확신을 주는 사람이라고 말하면서 남자친구에 대해 고마운 마음을 표현했다고 합니다. 

둘이서 여러 비하인트 컷과 적극적인 스킵쉽을 통해서 더더욱 사랑하고 오랫동안 연예하고 결혼까지도 골인을 하였으면 좋겠습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