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 카타르 월드컵 무료 중계 시청 경기 일정 및 시간
아프리카TV가 2022 카타르 월드컵 전 경기를 생중계한다고 14일 밝혔다. 아프리카TV는 카타르 월드컵 중계를 앞두고 차별화된 콘텐츠와 다양한 BJ(Broadcasting Jockey개인방송 진행자)의 중계방송을 준비했다. 대출 오는 21일 시작되는 2022 카타르 월드컵 기간 한국 대표팀 경기 일정에 맞춰 국가대표 출신 선수들과 아프리카TV BJ가 함께하는 온라인 응원 공식 방송을 진행한다. 또 월드컵 진출국 출신 외국인과 함께하는 편파 중계방송을 준비하고 있다.
2022 카타르 월드컵 무료 중계 시청 경기 일정 및 시간
정찬용 아프리카TV 대표이사는 “2014 브라질 월드컵, 2018 러시아 월드컵에 이어 3회 지속 카타르 월드컵도 생중계되면 하게된다면 돼 수 없이 많은 BJ의 최고 화질 생방송과 하이라이트 VOD를 제공한다”고 전했다. 이어 “다양한 월드컵 이벤트를 통해 힘들고 지친 대부분 이용자에게 즐거움을 주고 함께 한국을 응원하는 축제의 장을 장만할 구상”이라고 덧붙였다. 이용자를 위한 이벤트도 장만된다. 대출 아프리카TV에서 열정적으로 한국을 응원하는 유저를 선정해 손흥민 선수가 활약하고 있는 잉글리시 프리미어리그 토트넘 홋스퍼의 경기를 관람하는 여행상품을 혜택으로 제공할 예정이다.
2022 카타르 월드컵 응원
또 카타르 월드컵 중계방송 시청 인증 이벤트, 응원 댓글 작성, 경기 승부 예측, 한국 최종 성적 맞추기 등의 이벤트를 선보일 구상이다. 요번 카타르 월드컵은 11월 21일부터 12월 18일까지 열린다. 파울루 벤투 감독이 이끄는 한국축구대표팀은 H조에 속해 24일 우루과이, 28일 가나, 12월 3일 포르투갈과 조별 예선을 치른다. 대출 이 중 각 조 2위까지 본선 16강에 진출한다. 아프리카TV가 ‘2022 FIFA 카타르 월드컵’ 전 경기를 생중계한다고 밝힌 가운데 아프리카TV 주가가 오르고 있다. 아프리카TV는 이달 20일부터 다음 달 18일까지 열리는 카타르 월드컵 전 경기를 생중계한다고 14일 밝혔다.
2022 카타르 월드컵 무료 중계 시청 경기 일정 및 시간
이 기간 한국 대표팀 경기 일정에 맞춰 국가대표 출신 선수들과 아프리카TVBJ(개인방송 진행자)가 함께하는 온라인 응원 공식 방송을 진행한다. 또 월드컵 진출국 출신 외국인과 함께하는 편파 중계방송도 장만할 구상이다. 대출 아프리카TV 주가는 이날 오전 11시 12분 기준 전날보다 5400원(5.81%) 오른 9만8700원에 거래되고 있다. 6거래일 만에 45% 이상 폭등했다. 지난 10일은 전 세계 최대 internet 방송 플랫폼 트위치가 한국에서 ‘재시청’ 서비스를 중단한다고 밝히면서 경쟁사인 아프리카TV 주가가 17% 폭등하기도 했다.
2022 카타르 월드컵 아프리카TV
증권가는 아프리카 TV에 대해 긍정적으로 평가했다. 이효진 메리츠증권 연구원은 “스위치 화질 저하로 아프리카TV 이용자 감소는 바닥을 다지고 있다”며 “신규 유입되는 BJ 효과로 콘텐츠 다양성이 늘면서 주요 시청자 연령대도 낮아질 가능성이 높다”고 분석했다. 대출 허지수 대신증권 연구원은 “아프리카TV의 3분기 트래픽은 전분기 대비 1% 상승한다면서 하락세가 약해졌다”며 “4분기은 카타르 월드컵 중계권 취득으로 엄청나게 개선될 예정”이라고 전망했다. ‘2022 카타르 월드컵’이 코앞으로 다가온 가운데 요번 월드컵은 국내 시청자들이 편안한 시간대에 관람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2022 카타르 월드컵 무료 중계 시청 경기 일정 및 시간
관한축구협회는 12일 골키퍼(김승규 조현우 손범근), 수비수(김민재 김영권 권경원 조유민 김문환 윤종규 김태환 김진후 홍철), 미드필더(정우영 손준호 백승호 황인범 이재성 권창훈 정우영 이강인 손흥민 황희찬 나상호 송민규)를 발표했다. 한국 국가대표팀은 H조에 속해 있다. 대표팀은 24일 오후 10시 우루과이와 첫 경기를 치른다. 대출 이어 가나와 28일 오후 10시 두 번째 경기를 치른다. 마지막으로 포르투갈과 12월 3일 토요일 자정(2일 밤 12시) 세 번째 경기를 치른다. 한편 요번 ‘2022 카타르 월드컵’ 공식 사운드트랙과 개막식 공연은 ‘BTS’ 정국이 참석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