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의 자신감 회복 베리얀 배우 성현아 추천 상담
베리얀(beriyan)은 여성 요실금을 집에서 쉽게 치료할 수 있는 의료기기로 비대면으로 가정에서 쉽게 ‘요실금’ 증상을 관리할 수 있다. 또한 식품의약품 안전처로부터 정식 의료기기 제조품목 허가를 받았으며 골반저근 전기자극에 의한 골반저근 수축 이완 원리로 보다 쉽고 효과적으로 케겔 운동을 할 수 있도록 돕는다. 해당 기기는 ‘여성 전용 요실금 치료 의료기기’로 바이오 피드백 원리에 따라 사용자의 골반근육 운동을 유도하는 프로그램이 내장돼 여성 속 근육을 전자동으로 쉽게 강화시킨다. 특히 다양한 주파수 및 폭넓은 운동 모드를 활용해 증상의 종류와 정도에 따라 단계별 맞춤 운동이 가능하며 터치스크린 화면을 통해 자동 수축과 이완 운동을 직접 체크할 수 있다.
여성의 자신감 회복 베리얀 배우 성현아 추천 상담
베리얀(beriyan) 관계자는 “국내외 여성생활 분야 전문가들과 함께 여성 요실금 치료와 연구·개발에 힘써온 것을 인정받아 기쁘다”며 “앞으로도 끊임없는 선행투자는 물론 고객 감동 실현에 앞장설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베리얀(beriyan)은 ‘2021 대한민국 고객감동 브랜드 대상’ 의료기기(요실금 치료) 부문을 3년 연속 수상했다. 대한민국 고객감동 브랜드 대상은 고객이 신뢰할 수 있는 브랜드 가치와 서비스 품질로 고객감동을 이끌어낸 우수기업 및 브랜드를 발굴하기 위해 마련됐다. 베리얀(beriyan)이 ‘2020 고객 감동 서비스 지수 1위’ 의료기기(요실금 치료) 부문을 수상했다. 고객감동 서비스지수 1위는 기업이 갖고 있는 서비스 가치관을 고객 기대치보다 높게 선물함으로써 이에 대한 기업의 노고를 기리고 브랜드 대표 가치를 높일 수 있는 브랜드 어워드다.
여성의 자신감 회복 베리얀 배우 성현아 추천 상담
2년 연속 수상한 베리얀은 본인 의지와 상관없이 소변이 새는 여성 요실금을 집에서 쉽게 치료할 수 있는 의료기기다. 식약처로부터 정식 의료기기 제조품목 허가를 받았으며 골반저근 전기자극에 의한 골반저근 수축 이완 원리로 보다 쉽고 효과적으로 케겔 운동을 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또 바이오 피드백 원리에 따라 사용자의 골반근육 운동을 유도하는 프로그램이 내장돼 여성 속 근육을 전자동으로 쉽게 강화시킨다.
여성의 자신감 회복 베리얀 배우 성현아 추천 상담
특히 다양한 주파수 및 폭넓은 운동 모드를 활용해 증상의 종류와 정도에 따라 단계별 맞춤 운동이 가능하다. 베리얀은 ‘여성 전용 요실금 치료 의료기기’로서 여성에게 자주 찾는 요실금을 가정에서 쉽게 치료 및 예방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터치스크린 화면을 통해 자동 수축과 이완 운동을 눈으로 직접 체크할 수 있는 것도 큰 장점 중 하나다. 베리얀 관계자는 “앞으로도 끊임없는 선행투자는 물론 향후 보다 수준 높은 기술개발에 힘쓸 것”이라고 전했다.
여성의 자신감 회복 베리얀 배우 성현아 추천 상담
여성생활전문기업 ㈜비 볼 코리아의 베리얀(beriyan)이 2월 26일 ‘2019 고객감동 서비스지수 1위’ 의료기기(요실금 치료) 부문 1위를 수상했다. 베리얀은 본인의 의지와 상관없이 소변이 새는 여성 요실금을 집에서 쉽게 치료할 수 있는 의료기기로 그 성능과 안전성을 인정받아 식약처로부터 정식 의료기기 제조품목 허가를 받았다. 베리얀은 브랜드 경쟁적 우위와 지속적인 가치에 두각을 나타내 고객 만족을 실현하고 요실금 치료 분야 발전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이번 수상을 영광으로 여겼다.
여성의 자신감 회복 베리얀 배우 성현아 추천 상담
바이오 피드백 원리에 따라 효과적인 괄약근 운동(케겔 운동)을 유도해 여성 속 근육을 전자동으로 쉽게 강화시키고 다양한 주파수를 내장해 증상의 종류와 정도에 따라 단계별 맞춤 운동이 가능하다. 베리얀은 여성에게 자주 찾아오는 요실금을 이제 가정에서 쉽게 요실금을 치료 및 예방할 수 있다는 점에서 여성 요실금 치료의 새로운 대안으로 주목받고 있다. 비 볼 코리아 관계자는 “고객에게 새로운 부가가치를 제공하기 위해 끊임없는 선행투자와 국내외 여성 생활 분야 전문가들과 함께 기술개발과 제품 표준화를 위해 노력해온 것을 인정받아 기쁘다”며 “앞으로도 고객 감동 실현에 앞장서겠다”라고 수상소감을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