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본코리아 백다방빵연구소는 지난달 경기 고양시 덕양구에 300평 규모 플래그십 스토어 ‘화정DT점(드라이브 스루 매장)’을 새로 열었다고 4일 밝혔다. 백다방빵연구소는 ‘더 나은 커피&베이커리 경험을 위한 행복한 연구’라는 슬로건을 바탕으로 백다방에 베이커리를 결합한 매장을 의미한다.
화정DT점은 지상 1, 2층 200여 석, 약 300평 규모의 초대형 매장으로 역대 세 번째 드라이브 스루 매장이다. 전체적으로 세련된 화이트톤의 인테리어와 대형 멀티비전을 활용한 영상미가 돋보이는 내부 공간을 연출했으며, 페다방만의 특별한 감성을 담은 점이 큰 특징이다.
매장 1층은 오픈형 주방 콘셉트로 고객들이 브런치 메뉴 제조 과정을 직접 볼 수 있도록 구성해 빠르게 드라이브 스루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효율적인 공간 구성이 눈길을 끈다. 2층에는 빵연구소 콘셉트에 맞춰 베이커리 생산 과정을 투명하게 공개하고 넓은 홀 공간과 별도 테라스 공간까지 구성해 개방감을 부여한다.
이곳에서는 기존 페다방빵연구소 음료 메뉴군과 함께 바나나 크루아상, 61중 몽블랑, 덕워즈 등 해당 매장만의 시그니처 음료 및 베이커리 메뉴가 판매된다. 이외에도 고품질의 브런치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즐길 수 있으며 매력적인 신메뉴가 주기적으로 추가 확대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