롱키원 프리미엄 B&G 키성장 이벤트 특가 안내
어린이 성장 전문기업 롱키원은 ‘롱키원 프리미엄 B&G’를 업그레이드 출시했다고 25일 밝혔다.
롱키원은 어린이 균형성장과 영양발달 등 성장기 관련 연구를 지속해온 기업으로 이번에 선보인 ‘롱키원 프리미엄 B&G’는 성분에 따라 ‘롱키원 프리미엄 B’와 ‘롱키원 프리미엄 G’ 두 가지가 있다.
어린이 성장 전문기업 롱키원이 ‘롱키원 프리미엄 B&G’를 업그레이드 출시했다.
‘롱키원 프리미엄 B&G’는 의사와 한의사, 약사, 식품전문 변호사 4명이 참여해 원료 배합도를 높이고 특허유산균 원료 추가로 흡수력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
롱키원 프리미엄 B&G 키성장 이벤트 특가 안내
롱키원 관계자는 “성장기와 사춘기를 겪으면서 활동량이 많아지는 아이에게는 B제품을, 피부 트러블로 고민하는 아이에게는 G제품을 추천한다”며 “두 제품 모두 블루베리 맛 츄어블 자물쇠로 만들어져 간편하게 먹을 수 있다”고 말했다.
한편 롱키원에서는 ‘롱키원 프리미엄 B&G’를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GMS 서비스를 운영하고 있다. GMS 서비스는 아동발달전문지도사 1급 자격증을 보유한 전문 상담원이 일대일 균형성장 상담을 제공하는 서비스로 아이들의 성장 저해 요인을 분석하고 체계적인 성장기 전략을 세울 수 있다.
롱키원 프리미엄 B&G 키성장 이벤트 특가 안내
어린이 성장 전문 브랜드 롱키원은 연령대에 초점을 맞춰 업그레이드시킨 ‘롱키원 신호등’을 새롭게 선보였다고 14일 밝혔다.
의사와 한의사, 약사, 식품전문 변호사가 참여해 개발된 ‘롱키원 신호등’은 원료 배합과 아이들 흡수율까지 고려한 어린이 성장관리 식품이다.
롱키원 프리미엄 B&G 키성장 이벤트 특가 안내
▲ 어린이 성장관리 식품 ‘롱키원 신호’
전문가들에 따르면 아동 및 청소년의 성장 시기는 일반적으로 알파벳 ‘S’자형을 나타내며 남녀 모두 (1차) 급성장기→완만기→(2차) 급성장기→완숙기를 거치게 된다.
1차 급성장기는 출생부터 만 3세까지로 일생 중 단기간에 가장 많이 성장하는 시기다. 만 3세 이후부터 사춘기 시작 전까지 해당하는 완만기에는 1년에 4~6㎝ 정도 성장한다는 게 전문가들의 견해다.
또한 사춘기의 2차 급성장기는 1년에 7~10㎝ 정도(또는 그 이상) 성장하며 완숙기에는 남녀 차이가 발생하여 성장이 끝난다.
롱키원 프리미엄 B&G 키성장 이벤트 특가 안내
이처럼 시기별로 성장 정도가 다른 만큼 그에 따른 적절한 영양섭취가 필요하다는 게 전문가들의 조언이다.
‘롱키원 신호등’은 성장 시기마다 다른 환경 속에서 자라는 아동·청소년의 균형 성장에 도움을 주기 위한 식품으로 성장 시기에 맞춰 신호등 색상(노란색, 파란색, 빨간색)으로 구분해 단계별로 제품이 구성돼 있다.
롱키원 프리미엄 B&G 키성장 이벤트 특가 안내
각 단계별 제품은 각기 다른 특허등록 원료와 영양분으로 균형 성장에 도움을 주며 코코아 맛의 츄어블 타입으로 우유나 물 없이 언제 어디서나 맛있고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다.
롱키원 관계자는 “롱키원은 ‘GMS(성장관리전문가) 시스템’을 도입해 단순히 제품을 판매하는 것이 아니라 아이들의 올바른 성장과 건강증진에 필요한 다양한 정보를 상담과 관리를 통해 제공하고 있다”며 “여기에 성장관리전문조직이 성장 저해요인을 체크 및 분석하고 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