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이라 말해요 무료 시청 등장인물 몇부작 결말 출연진

사랑이라 말해요 무료 시청 

OTT 플랫폼 디즈니+새 시리즈 ‘사랑이라고 말해주세요’의 김영광과 이성경이 서로에게 스며든다. ‘사랑이라고 말해줘’ 측은 18일 두 사람의 설렘 포인트가 담긴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은 심야, 길 하나를 사이에 두고 ‘한동진'(김영광)의 뒤를 쫓는 듯한 ‘심우주'(이선경)의 모습으로 시작돼 호기심을 자극한다. 이와 함께 서로를 지켜보는 두 사람의 엇갈린 시선이 이어지며 애틋한 감성을 동시에 깨운다. 대출 이윽고 서로를 마주하게 될 두 사람의 모습은 눈빛만으로도 설렘의 감정을 일깨우며 앞으로 이들이 펼칠 복합적인 감정 연기와 눈부신 케미에 기대감이 높아진다.

사랑이라 말해요 무료 시청 

또한 영상 말미에는 복수를 결심한 ‘우주’가 호피무늬 원피스를 입고 장례식장을 찾는 모습이 그려져 ‘복수’로 맺어지게 된 이들의 예측불가 스토리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사랑이라고 해요’는 체질에 맞지 않는 복수에 호기심 왕성하게 뛰어든 여자 ‘우주’와 복수 대상이라기엔 미치도록 애틋한 남자 ‘동진’, 만나지 말았어야 할 두 남녀의 감성 로맨스다. 장르를 넘나들며 큰 활약을 선보여온 김영광과 로맨스 케미 장인으로 꼽히는 이성경의 케미스트리로 올봄 구독자들의 설렘 지수를 높일 예정이다. 대출 여기에 탄탄한 연기 실력을 선보이는 성준, 안정적인 연기력으로 극의 몰입도를 높이는 안희영, 현실 공감 연기를 선보이는 김예원까지 함께해 완벽한 시너지를 선보일 것으로 기대를 더하고 있다.

이강인 마요르카 경기 중계

사랑이라 말해요 무료 시청 

특히 현실을 잘 녹여낸 깊이 있는 스토리텔링과 섬세한 연출로 대중들의 폭넓은 공감과 지지를 받고 있는 이광용 감독이 연출을 맡아 사랑을 경험한 사람이라면 누구나 몰입하고 공감할 수 있는 특별한 이야기를 담을 예정이다. 사랑이라고 합니다는 다음 달 22일 개봉한다. 대출 가수 겸 배우 안희영(하니)이 디즈니플러스 오리지널 시리즈 ‘사랑이라고 합니다’에 출연한다. 16일 소속사 사브라임은 “안희연이 디즈니플러스 오리지널 시리즈 ‘사랑이라고 합니다’에 합류했다”고 밝혔다. 사랑이라고 해는 체질에 맞지 않는 복수에 호되게 뛰어든 여자 우주(이선경)와 복수 대상이라고 하기엔 미칠 것 같은 남자 동진(김영광)의 로맨스다. 극 중 안희연은 동진의 전 여자친구 강민영으로 분한다.

사랑이라 말해요 무료 시청 

민영은 동진과의 끝난 사랑을 되찾고 싶은 인물이다. 안희연은 내면의 상처를 가진 캐릭터의 서사와 감정선을 섬세하게 표현해 극을 더욱 풍성하게 만들 예정이다. 소속사는 “이전 작품과는 다른 캐릭터로 새로운 모습을 보여드리기 위해 열심히 준비했으니 많은 사랑과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대출 안희연은 웹드라마 ‘엑스엑스(XX)’를 시작으로 드라마 ‘아직 어른’, ‘유레이즈 미 업’, ‘아이돌’, 영화 ‘어른은 몰라요’ 등에 출연하며 배우로 자리매김했다.

이강인 마요르카 경기 중계

사랑이라 말해요 무료 시청 

최근에는 쿠팡플레이 ‘환타G 스폿’에서 송희재 역을 맡아 주목받았다. 사랑이라고 합니다는 2월 개봉한다. 디즈니+’사랑이라고 말해줘’가 김영광-이선경 ‘우주동진’ 조합의 애틋한 분위기를 조금씩 흐르기 시작해 기대감을 모으고 있다. 대출 월트디즈니컴퍼니코리아는 18일 공식 채널을 통해 디즈니+의 오리지널 시리즈 <사랑이라고 합니다.>의 티저를 공개했다. 사진=월트디즈니컴퍼니코리아제공 <사진=월트디즈니컴퍼니 코리아제공> 약 30초 분량으로 공개된 티저 영상에는 한동진(김영광 분), 심우주(이선경 분) 등 캐릭터별 프롤로그 일부와 함께 이들 사이에서 펼쳐지는 애틋한 로맨스 포인트가 간접적으로 묘사돼 있다.

사랑이라 말해요 무료 시청 

특히 현실감을 강조하는 따뜻한 스크린풍 감성과 함께 로맨스 주연으로는 처음 만나는 김영광-이선경의 비주얼 조합이 보는 이들의 설렘 포인트를 벌써부터 자극한다. 영상을 접한 소셜 대중들은 “두 배우의 얼굴 케미가 너무 좋아요! 기대하고 응원할게요”(유튜브_sba***), “김영광 눈빛만으로도 기대된다!”(유튜브_use***), “케미 이제 정말 좋다(울음), “우주동진 빨리 와”(유튜브_Moo**), “둘의 케미 벌써 기대된다”(유튜브_you***), “색감 보송보송해서 너무 좋다”(트위터_009**) 등 핫한 반응을 보였다. 대출 한편, ‘사랑이라고 말해’는 체질에 맞지 않는 복수로 얽힌 ‘우주’와 ‘동진’ 두 사람 사이의 감성 로맨스 스토리를 다룬 작품으로, ‘혼수’ 이광용 감독의 섬세한 연출과 함께 김영광, 이성경, 성준, 안희연, 김예원 등이 열연을 펼친다. 첫 회는 2월 22일 디즈니+에서 단독 공개된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