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그룹 블랙핑크 지수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에 확진돼 3~4일 예정된 일본 오사카 월드투어 공연에 불참합니다.
지난 1일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는 이날 오후 팬 커뮤니티 위버스에 “지수는 지난달 30일 경미한 감기 증상이 있어 자가검사에서 음성을 확인했으나 이날 최종 확진 판정을 받았다”고 공지했습니다.
이어 “팬들과의 약속을 지키고자 공연에 대한 강한 의지를 보였지만 아티스트의 건강과 모두의 안전을 위해 공연에 참여하지 않기로 결정했다”고 알렸다.
일본 오사카 공연에는 지수를 제외한 제니 리사 로제 세 멤버만 출연합니다.
YG는 “공연을 기다리던 팬들의 기대를 알고 있기 때문에 최선의 노력을 다해 예정대로 공연을 선보이는 만큼 많은 응원 부탁드린다”고 당부했다.
나나 타투 역대급으로 아름답다 와우!!! – 반짝 뉴스
나나는 타투를 보여주며 섹시함을 뽐냈다. 31일 나나는 개인 채널을 통해 여러 장의 사진을 올렸다. 사진 속 나나는 팔을 동그랗게 내밀어 여기저기 문신이 보이게 했다. 레드 컬러의 아이 메이크업과 검은 머리가…
피겨여왕 김연아 vs 블핑지수 제대로 싸웠다…… – 반짝 뉴스
그룹 블랙핑크 지수 팬과 전 피겨스케이팅 선수 김연아 팬들이 ‘디오르 영역 다툼’을 벌였습니다. 디올뷰티는 28일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에 최근 서울 성수동에서 팝업스토어를 진행한 사진을 게재했다. 게시물에는 김연아의 사진이 첫 번째,…
코로나 이제 안녕 이렇게 바뀐다!!!!! – 반짝 뉴스
오는 6월 1일부터 코로나19 위기경보가 ‘심각’에서 ‘경계’로 하향 조정된다. 이에 따라 격리조치, 마스크 의무 등에도 변화가 일어난다. 정부는 11일 ‘코로나19 위기단계 하향 및 방역조치 전환’ 계획을 발표했다. 이에 따르면 △방역조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