류현진 경기 중계 무료 보는 법
코리안 몬스터 류현진(36토론토 블루제이스)이 미국 메이저리그 복귀에 한발 다가섰다. 류현진은 10일(한국 시간) 미국 플로리다 주 대니든TD볼파크에서 열린 미국프로야구 마이너리그 로우싱글A 탬파타폰스(뉴욕 양키스 산하)와의 홈경기에 선발 등판해 4이닝 3피안타 무사사구 1탈삼진 무실점으로 호투했다. 대출 투구수는 37개였다. 대니든 블루제이스(토론토 산하) 소속으로 출전한 류현진은 1회 선두타자 헤럴드 셀나를 중견수 뜬공으로 잡고 후속타자 헤수스 로드리게스를 우익수 뜬공으로 처리했다.
류현진 경기 중계 무료 보는 법
이후 벤 라이스에게 좌익수 방면 2루타를 허용했지만 수비수들이 무리하게 3루로 달려간 그를 붙잡아 이닝을 마쳤다. 류현진이 10일(한국 시간) 미국 플로리다 주 대니든TD볼파크에서 열린 미국프로야구 마이너리그 로우싱글A 탬파타폰스(뉴욕 양키스 산하)와 홈경기에 대니든 블루제이스(토론토 산하) 대출 선발투수로 등판해 역투하고 있다. 2회에는 오마르 마르티네스, 브레니 에스카니오, 다우리 아리아스를 맞혀 삼자범퇴 처리했다. 3번이나 완벽했다. 세 타자를 모두 땅볼로 잡았다.
류현진 경기 중계 무료 보는 법
마지막 4회에는 뛰어난 위기관리 능력을 자랑했다. 류현진은 세르나를 3루 땅볼로 유도하는 듯했으나 수비 실책으로 1루 진루를 허용했다. 하지만 류현진은 침착하게 대응했다. 무사 1루 위기에서 로드리게스를 유격수-2루수-1루수로 이어지는 병살타로 막았다. 류현진은 이후 라이스와 대출 마르티네스에게 연속 안타를 허용하며 2사 1, 2루 위기에 몰렸으나 에스카니오를 삼진으로 잡아 투구를 마쳤다.
류현진 경기 중계 무료 보는 법
류현진이 10일(한국 시간) 미국 플로리다 주 대니든TD볼파크에서 대출 열린 미국프로야구 마이너리그 로우싱글A 탬파타폰스(뉴욕 양키스 산하)와 홈경기에 대니든 블루제이스(토론토 산하) 선발투수로 등판해 역투하고 있다.
류현진 경기 중계 무료 보는 법
류현진이 실전 경기에서 4이닝 이상을 맡은 것은 지난해 6월 2일 MLB 시카고 화이트삭스전 이후 약 13개월 만이다. 지난해 6월 팔꿈치 인대 접합수술(토미 존 소졸리)을 받은 류현진은 재활에 집중한 뒤 올해 5월 불펜 투구, 지난달 라이브 피칭을 거쳐 이달 5일 마이너리그 루키리그 경기에 등판했다. 대출 당시 류현진은 3이닝 동안 42구를 던져 4피안타 5탈삼진 1실점의 성적을 올렸다.
류현진 경기 중계 무료 보는 법
류현진은 4일 휴식 후 곧바로 상위리그 로우 싱글 A경기에서 컨디션을 점검했다. 류현진이 10일(한국 시간) 미국 플로리다 주 대니든TD볼파크에서 열린 미국프로야구 마이너리그 로우싱글A 탬파타폰스(뉴욕 양키스 산하)와 홈경기에 대니든 블루제이스(토론토 산하) 선발투수로 등판해 호흡을 가다듬고 있다. 대출 2경기 연속 안정된 모습을 보인 류현진은 토론토 구단 코치진의 판단에 따라 빅리그 콜업 시기를 조정할 예정이다. 토론토는 10일 디트로이트 타이거스전을 끝으로 MLB 전반전을 마치고 올스타 브레이크를 거쳐 15일부터 후반기에 돌입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