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웨이 정수기 인기상품 초특가전 가격 상담 안내
온라인상에서 소비자들이 가장 높은 관심을 보인 정수기 렌탈 업체는 코웨이로 조사됐다. SK 매직과 청호나이스가 뒤를 이었다. 데이터 앤 리서치는 뉴스 커뮤니티·블로그·카페·유튜브·트위터 인스타그램·페이스북·카카오스토리·지식인·기업·조직 정부·공공 등 12개 채널 23만 사이트를 대상으로 3분기(7~9월) ▲코웨이▲SK 매직▲천호 나이스▲LG퓨리 케어▲국 홈시스 현대 렌털 케어 등 6개사의 전체 포스팅 수(정보량▲관심도)를 조사했다고 5일 밝혔다.
코웨이 정수기 인기상품 초특가전 가격 상담 안내
3분기 정수기 렌탈업체 소비자 관심도 순위 분석 결과 코웨이가 5만 1999건으로 소비자 관심도 1위를 차지했다. 코웨이는 직전 분기인 2분기에는 정보량 SK 매직에 이어 2위를 차지했으나 이번 분기에는 1위를 기록했다. SK 매직이 3만 9338건으로 2위, 청호나이스가 3만 8786건으로 3위를 기록했다. 코웨이는 연말을 맞아 31일까지 ‘코웨이 갤러리 방문 프로모션’을 연다고 7일 밝혔다. 코웨이 갤러리는 △브랜드 △디자인 △혁신 기술 등을 소비자가 자연스럽게 경험할 수 있도록 조성한 공간이다.
코웨이 정수기 인기상품 초특가전 가격 상담 안내
매장은 서울 강남 논현동과 구로코웨이 본사 G타워, 용인시 기흥구 리빙파워센터 등 총 3곳에서 운영하고 있다. 코웨이는 연말 기간 코웨이 갤러리 매장에서 정수기, 공기청정기, 매트리스, 안마의자 등을 구매할 때 다양한 사은품을 증정한다. 사은품은△프랑스 주방용품 브랜드 르쿠르제 식기도구△독일 주방용품 브랜드 WMF 식기 기구△프리미엄 브랜드 소프라움 침구 등이다. 코웨이 관계자는 “다가오는 새해에도 소비자 접점을 넓혀 건강한 생활에 기여하는 기업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코웨이 정수기 인기상품 초특가전 가격 상담 안내
코웨이가 KT와 협력해 자사 정수기·공기청정기 제품군에 KT 인공지능(AI) 플랫폼 ‘기가지니’ 통합 연동을 추진한다. 1일 코웨이와 KT에 따르면 지난달 30일 서울 종로구 KT 광화문 사옥에서 KT와 스마트홈 시장 협력을 위한 비즈니스 파트너십을 체결했다. 협약식에는 서장원 코웨이 대표이사와 윤경림 KT그룹 트랜스포메이션 부문장 등이 참석했다. 코웨이가 KT와 스마트홈 시장 협력을 위한 비즈니스 파트너십을 체결했다.
코웨이 정수기 인기상품 초특가전 가격 상담 안내
이번 협약은 양사가 보유한 핵심 역량과 기술을 바탕으로 스마트홈 서비스 경쟁력을 강화해 고객의 생활수준을 높이고 영업 시너지를 창출하기 위해 추진됐다. 코웨이와 KT는 이번 협약으로 ▲홈 DX(Digital Transformation) 고도화·신규 서비스 출시 ▲양사 상품 결합을 통한 시너지 확대 ▲반려동물·1인 가구 특화사업 개발 ▲글로벌 사업협력 ▲양사 인프라를 활용한 영업 시너지 창출 등의 다양한 협업을 추진할 계획이다.
코웨이 정수기 인기상품 초특가전 가격 상담 안내
특히 코웨이는 정수기, 공기청정기 등 주요 제품군에 기가지니를 통합 연동하고 향후 출시된 제품에 기가 지니 인사이드를 탑재하는 방안을 검토하고 있다. 또 빅데이터 기반 고객 맞춤형 서비스를 고도화하고 스마트홈 연동 표준인 마터(Matter)를 활용해 다양한 디바이스가 상호 호환될 수 있도록 KT와 협력할 예정이다. 서장원 코웨이 대표이사는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양사가 선보이게 될 디지털 기술 기반 스마트홈 서비스가 새로운 변화를 이끌 것으로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고객 일상에 혁신적 경험을 제공하는 서비스를 통해 스마트홈 시장을 지속적으로 선도해 나가겠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