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PL 프리미어리그 토트넘 손흥민 선발 무료 중계 실시간 시청
손흥민(토트넘)이 라리가 요미우리 FC 바르셀로나의 관심을 끌고 있다. 스포르트는 1일(이하 한국 시간) 바르셀로나는 최고 수준의 측면 공격수 영입을 추진하고 있다. 그 영입 후보 중 한 명이 손흥민이라고 보도했다. 이어 모하메드 살라, 루이스 디아스(이상 리버풀) 등이 그 대상자다. 손흥민도 이들과 함께 바르셀로나의 관심을 끌고 있다고 전했다. 대출 스포르트는 특히 왼쪽 측면에서 파괴력과 득점력을 갖춘 선수를 원한다. 이런 선수들을 영입해 팀 차원을 끌어올리려 한다고 스카우트 이유를 설명했다. 바르셀로나가 손흥민에 대해 관심을 보이는 것은 처음이다.
EPL 프리미어리그 토트넘 손흥민 선발 무료 중계 실시간 시청
스페인 언론은 손흥민의 능력을 높이 평가하고 있다. 스페인 라리가의 거인 바르셀로나는 확실히 손흥민에게 관심을 기울이고 있다. 물론 바르셀로나가 손흥민 영입을 위해 구체적인 조건을 내놓은 것은 아니다. 관심 단계에 있는 상태다. 하지만 바르셀로나는 언제든 손흥민 영입에 적극 나설 수 있다. 대출 로버트 레반도프스키를 영입한 것처럼 손흥민 영입에 본격 나설 수 있다. 한국축구대표팀 유니폼을 입고 골을 맛본 손흥민(토트넘)이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EPL) 통산 100호골에 도전한다. 토트넘은 4일 오전 4시(이하 한국시간) 영국 리버풀 구디슨파크에서 에버턴과 2022-23시즌 EPL 29라운드를 치른다. 토트넘은 15승4무9패(승점 49)로 내년 시즌 유럽축구연맹(UEFA) 챔피언스리그 출전권이 주어지는 4위 자리를 놓고 경쟁하고 있다.
EPL 프리미어리그 토트넘 손흥민 선발 무료 중계 실시간 시청
토트넘이 내년 시즌 챔피언스리그 출전에 가까워지려면 에버턴전 승리가 꼭 필요하다. 하지만 토트넘은 현재 분위기가 좋지 않다. 지난 3월 A매치 기간 수장이었던 안토니오 콘테 감독이 팀과 결별했다. 대출 지난달 19일 사우샘프턴전에서 3-3으로 비긴 뒤 콘테 감독은 구단 수뇌부와 선수단에 대해 날카로운 비판을 쏟아냈다. 그 후 열흘도 안 돼 콘테 감독은 팀을 떠나게 됐다.
EPL 프리미어리그 토트넘 손흥민 선발 무료 중계 실시간 시청
시즌 도중 콘테 감독이 자리를 비울 때마다 팀을 지도했던 크리스티안 스테로니 코치가 임시 감독을 맡지만 선수단은 수장 없이 남은 경기에 임해야 하는 입장이다. 좋지 않은 분위기에서 승리가 절실한 토트넘은 최전방을 책임질 손흥민과 해리 케인의 한방에 기대를 걸고 있다. 둘 다 3월 A매치 기간 중 대표팀에서 득점을 기록해 골 감각이 좋은 상황이다. 대출 잉글랜드 대표팀 케인은 3월 A매치 기간 이탈리아와 우크라이나를 상대로 연속골을 터뜨려 A매치 통산 55골을 기록하며 잉글랜드대표팀 최다 득점자로 떠올랐다. 손흥민도 A매치에서 골을 넣었다.
EPL 프리미어리그 토트넘 손흥민 선발 무료 중계 실시간 시청
손흥민은 24일 콜롬비아와의 친선경기에서 멀티골을 터뜨렸다. 위르겐 클린스만 감독 취임 후 열린 첫 경기에서 손흥민은 프리롤 역할을 맡아 왼발과 오른발로 2골을 넣었다. 이로써 손흥민은 A매치 통산 37골을 기록, 대출 한국 남자축구 역대 최다골 부문 3위에 올랐다. 소속팀에서 올 시즌 전 대회를 통틀어 10골에 머물고 있는 손흥민 입장에서는 홈팬들의 일방적인 응원 속에 골까지 넣으며 남은 시즌 반등을 위한 힘을 얻게 됐다.
EPL 프리미어리그 토트넘 손흥민 선발 무료 중계 실시간 시청
게다가 그동안 A매치 후 오랜 시간 쉬지 못하고 소속팀 경기에 출전했던 것과 달리 이번에는 시간적 여유도 있다. 토트넘이 29라운드에서 가장 느린 경기에 배치되면서 손흥민은 시차 적응과 장시간 비행으로 인한 피로를 해소할 수 있는 시간을 얻었다. 만약 손흥민이 에버턴을 상대로 득점에 성공한다면 EPL 통산 100호골을 달성하게 된다. 대출 이는 아시아 선수 최초이자 EPL 통산 34번째다. 올 시즌까지 10경기 남은 손흥민은 3월 A매치를 마친 뒤 토트넘 팀원들과 힘을 합쳐 남은 시즌을 멋지게 마무리하겠다고 각오를 다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