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기차 기업 테슬라가 개발 중인 이족보행 로봇 옵티머스(Optimus)가 손을 흔드는 등 새로운 업데이트를 공개했습니다. 모터 토크 제어가 보다 정밀해지고 점프할 수 있는 각력을 얻는 동시에 계란을 밟아도 깨지지 않는 섬세함을 얻게 되었습니다.
뿐만 아니라 주변 환경을 인식, 기억하여 AI가 인간의 움직임을 추적하고 이를 학습, 훈련합니다. 조종자의 통신을 통해 관절 각도를 바꾸거나 손으로 잡은 물건을 상자에 넣는 등 작업도 원활하게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미래에는 인간과 같은 능력을 갖추고 매일 필요한 집안일 등을 할 수 있게 된다고 합니다. 10년 이내에는 한 채에 한 대를 공급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관련 내용은 저희가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선희 혼자 착한척 다하더니 43억 횡령??? – 반짝 뉴스
가수 이선희가 회삿돈 횡령 혐의로 경찰 조사를 받고 있는 가운데 현 소속사 후크엔터테인먼트(이하 후크) 권진영 대표와 ‘경제공동체’라는 의혹이 제기됐습니다. 지난 26일 연예매체 디스패치는 이선희가 후크 소속 연예인 및 연습생들의 보컬…
스윙스 ‘술먹지상렬’ 프로그램 개X같다……. – 반짝 뉴스
래퍼 스윙스가 웹예능 ‘술 마시는 지상렬’ 측과의 갈등을 언급하며 해당 제작진에게 재차 불쾌한 심경을 전했습니다. 스윙스는 26일 인스타그램 라이브 방송을 통해 이번에 (술꾼 지상렬에 출연해) 이런저런 일이 있었지만 솔직히 큰…
종합 비타민 1년 먹으면 기억력 이렇게 변한다고??? – 반짝 뉴스
매일 종합비타민제를 복용하면 노화로 인해 감퇴하는 기억력을 더욱 선명하게 유지할 수 있다는 연구 결과가 나왔습니다. 이 연구는 ‘미국 임상영양학 저널’(American Journal of Clinical Nutrition)에 최근 게재됐습니다. 미국 컬럼비아대·뉴욕주립정신과학연구소·하버드의과대학 부속 브리검여성병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