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찬성 경기 시청 하는 방법 무료로 중계 보는 방법 티셔츠

정찬성 경기 시청 하는 방법 무료로 중계

맥스 할로웨이와의 경기를 이틀 앞두고 정찬성이 공식 인터뷰를 하고 있다.
둘 다 쏟아서 방전되는 경기가 될 거야. 100% 올해의 경기가 대출 될 것으로 믿는다.
코리안 좀비 정찬성(36)은 자신감에 차 있었다. 그 어느 때보다 표정이 밝고 편안해 보였다. 자신이 늘 원하던 상대를 만난 정찬성은 시원하게 모든 것을 쏟아붓겠다는 각오를 털어놨다.

정찬성 경기 무료 시청 링크

정찬성 경기 시청 하는 방법 무료로 중계

정찬성은 26일 싱가포르 인도어스타디움에서 열리는 UFC 파이팅 대출 나이트 싱가포르: 할로웨이 vs 더 코리안 좀비 대회에서 전 챔피언이자 현 랭킹 1위 맥스 할로웨이(32)와 메인 이벤트 대결을 벌인다.

정찬성 경기 무료 시청 링크

정찬성 경기 시청 하는 방법 무료로 중계

정찬성은 대회 공식 기자회견에서 “처음에는 존경하는 선수이자 레전드인 대출 할로웨이와 싸우는 것이 영광이라고 생각했다”며 “하지만 지금은 다른 상대와 다르지 않다. 꼭 이기고 싶은 선수다. 전설적인 선수와 싸운다고 져줄 생각은 전혀 없다고 말했다. 이어 할로윈을 오래전부터 봐왔다. 난타전이 되고 무조건 재미있는 경기가 될 것”이라며 “서로가 다 토해내면서 방전되는 경기가 될 것”이라고 덧붙였다.

정찬성 경기 시청 하는 방법 무료로 중계

정찬성은 이번 할로웨이전이 치열한 체력전이 될 것으로 전망했다. 그래서 대출 그 어느 때보다 장기전을 위한 체력을 키우는 데 주력했다. 그는 “헬로웨이는 매집이 좋다는 평가를 받고 나도 그렇게 생각한다”며 “체력적으로 누가 더 우위인지 생각한다. 그래서 특히 체력적으로 준비를 많이 해서 내가 쉽게 피곤해지지 않는 방향으로 운영하려고 한다고 말했다.

정찬성 경기 무료 시청 링크

정찬성 경기 시청 하는 방법 무료로 중계

정찬성은 과거 댄 이거(미국)를 이긴 뒤 할로윈에는 펀치력이 떨어진다고 대출 도발한 바 있다. 당시 발언에 대해 그는 “그때는 할로웨이와 싸우고 싶은 마음이 컸다”며 “그래서 도발적으로 얘기한 것이었다. 할로웨이와 싸우기 위해 상대를 벗겨야 하는데 깔 게 그것밖에 없었다고 털어놨다.

정찬성 경기 시청 하는 방법 무료로 중계

이어 나를 제외하고 좀비라는 별명이 어울리는 선수는 할로웨이가 대출 유일한 것 같다. 그는 한번도 녹아웃은 물론 다운도 해본 적이 없다고 덧붙였다. 내 생각대로 경기가 잘 풀리면 100% 파이팅 오브 더 이어가 될 것이라고도 단언했다.

정찬성은 할로웨이전 이후에 대해서는 생각하지 않고 있다. 그는 “이 경기가 끝나고 나서 어떻게 될지는 잘 모르겠다”며 “이번 경기를 앞두고 준비를 잘했고 자신감도 대출 있지만 중요한 것은 경기를 잘해야 한다는 것이다. 이번 경기를 보고 결정하겠다고 말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