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찬성 할로웨이 중계방송 어디? 무료 중계 링크

정찬성 할로웨이 무료 중계 링크 바로가기

출격 준비를 마친 코리안 좀비 정찬성(36)이 화마에 휩싸인 상대 맥스 할로웨이(31)의 고향 하와이 주민들을 위로했다.

UFC 페더급(65.8kg) 랭킹 8위 정찬성은 25일(이하 한국 시간) 싱가포르 리조트 월드 센토사에서 열린 공식 릴레이에서 146파운드(66.2kg)에 릴레이를 통과했다. 상대인 할로웨이도 같은 체중으로 계체를 마쳤다. 두 선수는 26일 싱가포르 인도어스타디움에서 열리는 UFC 파이팅 나이트: 할로웨이 vs 코리안 좀비 메인 이벤트에서 맞붙는다.

정찬성 경기 무료 시청 링크

정찬성 할로웨이 무료 중계 링크 바로가기

중계 후 싱가포르 인도어 스타디움에서 진행된 중계 행사에서 정찬성은 “죄송하지만 하와이 상황을 잘 모르고 있다가 이제 알았다”며 “이 스포츠가 가진 힘을 믿는다. 그들에게 힘이 되어 달라고 위로를 전했다. 하와이에서는 8일부터 산불이 나 현재까지 115명이 숨지는 등 미국에서 100년 만에 가장 큰 인명·재산 피해가 발생했다.

정찬성 경기 무료 시청 링크

정찬성 할로웨이 무료 중계 링크 바로가기

전 UFC 페더급 챔피언인 할로웨이도 이번 경기는 하와이 때문이라며 다시 한번 고향 주민들을 위해 싸울 것을 다짐했다. 그는 24일 열린 미디어데이에서 할로웨이는 목숨을 잃은 고향 하와이 주민들을 진정한 영웅이라 칭하며 눈물을 흘렸다. 그는 이번 경기 입장곡을 하와이인들을 위해 헌정하고 아직 화마와 싸우고 있는 사람들을 위해 커리어 처음으로 빨간 파이트 쇼츠를 입고 싸운다.

정찬성 할로웨이 무료 중계 링크 바로가기

두 선수의 환기를 통해 다시 세계적으로 하와이 구호활동에 힘이 실릴 것으로 기대된다. UFC는 하와이를 지원하기 위해 총력을 기울이고 있다. 데이나 화이트 UFC 대표가 앞장서서 100만달러(약 13억2461만원)를 기부했다. 또 UFC 러브하와이 티셔츠를 발행해 모든 수익금을 하와이 구호활동에 기부한다.

정찬성 경기 무료 시청 링크

정찬성 할로웨이 무료 중계 링크 바로가기

이번 대결은 두 좀비 파이터의 레거시 파이팅으로 불린다. 두 선수 모두 좀비처럼 강인한 내구력으로 5라운드 25분간 기꺼이 상대와 난타전을 벌인다. 둘 다 이처럼 10년 넘게 UFC에서 활약해 왔지만 인연이 없다 마침내 4월 할로웨이의 요청으로 경기가 성공했다. 할로웨이는 “아시아로 돌아와 레전드와 싸워 기쁘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이번 대회 첫 경기에 출전하는 스팅 최승우(30)도 146파운드(66.2kg)로 계체에 성공했다. 상대 야르노 엘렌스(28네덜란드)는 이보다 145파운드 적은 1파운드(65.8kg)로 체중계를 낮췄다.

UFC 파이팅 나이트: 할로웨이 vs 코리안 좀비 메인카드는 8월 26일(토) 오후 9시부터, 언더카드는 오후 6시부터 티빙과 tvN SPORTS를 통해 생중계된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