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25가 넷플릭스 협업 상품 4종을 출시하며 넷플릭스 팬들의 마음 잡기에 나선다.
GS25는 넷플릭스 핫도그, 15일 넷플릭스 제주 라거, 넷플릭스 마카다미아 치즈 믹스넛, 16일 넷플릭스 콤보 팝콘 등 넷플릭스 작품과 함께 즐길 수 있는 상품 4종을 단독으로 선보인다고 14일 밝혔다.
대표 상품은 시리즈 ‘정주행’에 최적화된 넷플릭스 콤보 팝콘이다. 정주행은 넷플릭스 시리즈를 처음부터 끝까지 묶어보는 문화를 일컫는 말이다. 팝콘 상품은 장시간 시청에 맞춰 400g 대용량으로 만들었다. GS25에서 판매하는 일반 봉지 팝콘 용량이 70~80g인 것과 비교하면 5배 크다. 카라멜 맛과 버터 맛이 ‘단짠’ 조화를 이루고 있다.
패키지는 넷플릭스의 아이덴티티를 살리기 위해 검은색 바탕에 빨간색 컬러로 넷플릭스를 표기하고 재생 버튼과 구간 이동 버튼을 모티브로 즐거운 얼굴을 디자인했다. 구간 이동 버튼 안에 숫자 25를 넣어 GS25 정체성도 살렸다.
넷플릭스 제주 라거는 독일산 고품질 맥아의 풍미와 라거 특유의 청량감을 살린 라거 맥주다. 제주맥주가 생산을 담당했다. 맥주 패키지도 검은색 바탕에 넷플릭스를 상징하는 빨간색 짙은 컬러로 ‘Chill’을 새겨 넷플릭스 시리즈를 시청하면서 시원하게 재충전하는 느낌을 담았다.
넷플릭스 핫도그는 육즙이 풍부한 소시지와 칠리소스를 검은 먹물빵에 담았다. 핫소스를 따로 동봉해 취향에 맞게 매운맛을 조절할 수 있도록 했다. 넷플릭스 마카다미아 치즈믹스 견과류는 허브솔트 마카다미아와 치즈프레첼, 가염 아몬드, 바질페스트 크루통, 건조체다 치즈 등 5가지 프리미엄 재료로 구성했다.